유돌이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1. 12. 8. 17:47 핫이슈

KBS 이지애 아나운서가 파격의상 논란에 일침을 가했다.

 

지난 7일 이지애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2년 전 사진이 기삿거리가 될 만큼 대한민국에 그렇게 별일이 없는 건가요? 씁쓸하네요. 정말로."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지난 6일 이지애 아나운서가 KBS 2TV '여유만만-이야기쇼 락' 진행 당시 입고 등장했던 의상이 공개되며 파격적인 의상이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에 오른 것에 대해 일침을 가한 것.

 

 
이지애 의상 논란 일침, "2년 전 사진이 기삿거리? 씁쓸하다"
 

 

이지애 의상 논란 일침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힘내세요.", "의상 논란이었나요? 그냥 몸매 칭찬인 줄 알았는데.", "예쁘기만 하던 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애 아나운서는 지난 2006년 KBS 공채 32기 아나운서로 입사했으며, 지난해 10월 MBC 김정근 아나운서와 결혼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2. 8. 17:44 핫이슈
강호동,손바닥tv,강호동평창별장,강호동 복귀,강호동 별장,강호동 아내 직업,강호동 고발자

강호동,손바닥tv,강호동평창별장,강호동 복귀,강호동 별장,강호동 아내 직업,강호동 고발자

강호동 근황, "양평 별장에도 모습 보이지 않아"… 추징금은 전액 납

잠정 은퇴를 선언한 강호동의 근황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5일 MBC '기분좋은 날-연예 플러스'에서는 잠정 은퇴 선언 이후 강호동의 근황을 알기위해 취재에 나섰다.

별장 인근 주민은 "전에는 가족과 왔다 갔는데 요즘은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 "땅값이 오른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구입 후 오랜 시간이 지났고 투기 목적은 아닌 것 같다"며 투기 의혹에 대한 의견도 밝혔다.

제작진은 강호동이 샀다는 강원도 평창 땅의 시세 변화도 취재했다. 부동산 관계자는 "그 땅은 여전히 맹지"라면서 땅 값의 변화가 없다고 알렸다.

강호동 근황에 네티즌들은 "강호동 근황 정말 궁금하다" "강호동 은퇴 이후에도 상처 많이 받을 듯" "근황 잘 모르지만 잘 지내고 있길 바란다" "좋은 소식이 들렸음 좋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9월 세금 탈루 의혹에 휩싸인 뒤 연예계 잠정 은퇴를 선언한 강호동은 추징금 전액을 납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2. 8. 17:40 핫이슈

한고은 '극세사 다리'…팔보다 더 가늘어

배우 한고은의 '극세사 다리'가 포착돼 화제다.

지난 7일 MBC 수목드라마 '나도 꽃'에서는 한고은이 뻬르께 신상품 론칭쇼 모델로 서효림을 고용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 눈길을 끈 것은 한고은의 다리였다. 한고은은 블랙 스타킹을 신고 다리를 꼬고 있었는데 그녀의 극도로 가는 다리가 눈에 띄어 누리꾼들이 관심을 모은 것. 그녀의 자세가 다리를 더욱 가늘어 보이게 했지만, 평소 우월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배우인 만큼 방송에서 보여진 '팔 보다 가는 다리'가 이목을 집중케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저게 진짜 사람다리?", "극세사 다리 1인자네요", "팔보다 가는 다리", "걷는 게 가능한가요" 등의 놀라운 반응을 드러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2. 8. 17:38 핫이슈
서신애 폭풍성장,서신애 싸가지,서신애 나이,서신애 몸무게,서신애 미니홈피,서신애 학교

서신애 폭풍성장,서신애 싸가지,서신애 나이,서신애 몸무게,서신애 미니홈피,서신애 학교

아역배우 서신애의 폭풍 성장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연극 '악역배우 남달구' 제작사 측은 지난 7일 극중 주인공인 이철민과 서신애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신애는 1년전 드라마 '구미호 여우누이뎐'에 출연할 당시보다 훨씬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였다.

서신애 폭풍 성장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신애 말 그대로 폭풍성장이네", "몸은 자랐는데 얼굴은 그대로야", "TV에 이어 이젠 연극도 접수할 기세네", "1년만에 정말 많이 컸다" 등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삼류 악역배우인 아빠 남달구(이철민-김한 분)가 시한부 인생 딸 지원(서신애 분)을 위해 이웃주민들과 함께 ‘남달구 주인공 만들기’ 프로젝트에 돌입하고 가상의 영화촬영을 진행한다는 내용의 '악역배우 남달구'는 16일부터 25일까지 경기도 화성시 동탄반석아트홀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2. 8. 17:35 핫이슈
손바닥tv,손바닥tv mbc,손바닥tv 정봉주,손바닥tv 종편,정봉주,나꼼수

손바닥tv,손바닥tv mbc,손바닥tv 정봉주,손바닥tv 종편,정봉주,나꼼수

정봉주 전 의원, 손바닥TV 출연 "이번엔 진짜 끝장토론?"

'나는 꼼수다' 진행자들과 작가 공지영이 한 자리에 모인다.

스마트기기 전용 방송채널 '손바닥tv'에서 8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방송되는 이상호기자의 <손바닥 뉴스>를 통해 팟캐스트 방송 '나는 꼼수다' 진행자 정봉주 전 국회의원,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 김용민 시사평론가, 주진우 시사인 기자와 공지영 작가가 청중들과 직접 실시간 대화를 나누는 것.

최근 케이블 채널 tvN <끝장토론>에 출연 후 뜨거운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정봉주 전 의원은 이날 스튜디오에 직접 나서며, 미국에 머무는 중인 나꼼수의 다른 멤버들과 공지영 작가는 영상 화면을 통해 대화에 임한다.


먼저 '나꼼수' 팀은 10·26 재보선 당일 중앙선관위홈페이지 디도스 사건, 한미FTA 등에 대한 의견들을 거침없이 내놓을 계획. 특히 정봉주 전 의원의 경우 민감한 정치적 발언도 서슴지 않을 것으로 전해져 또 한 번 큰 이슈몰이의 주인공이 될 것이 예감케 하고 있다.

손바닥tv 측은 "쌍방향 방송은 진행자와 시청자와의 직접 대화가 가능하기에 새로운 소통 공간이 될 수 있다. 나꼼수 진행자와 정봉주 씨가 출연하는 '손바닥 뉴스' 또한 그들과 시청자가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만들고자 기획한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꼼수 진행자인 정봉주 김어준 주진우 김용민은 지난 4월부터 정치 사회 관련 민감한 주제들을 놓고 대중강연을 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나꼼수'의 김어준-김용민-주진우는 미국 순회 강연을 위해 지난 5일부터 미국에 머물고 있는 상황. 공지영 작가는 7일 열린 보스턴 강연에 합류했다. 단, 정봉주 전 의원은 BBK 관련 사건이 대법원에 계류된 관계로 출국하지 못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2. 8. 16:09 핫이슈

이공계 기피현상에도 불구하고 공대 '아름이(여학생을 의미하는 애칭)'가 꾸준히 늘고 있다. 공학계열 여학생 비중 증가와 함께 이들의 취업률도 동반 상승했다.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WISET)에 따르면 전국 4년제 대학 공학계열 여대생 수는 2007년 5만6909명에서 지난해 6만2030명으로 늘었다. 공학계열 중 여학생 비중 역시 2007년 18.3%에서 지난해 19.1%로 증가했다.

공학계열 여대생 규모 증가는 어려운 취업난을 반영한 결과다. 상대적으로 취업이 불리한 여학생들이 취업문이 넓은 공학계열로 눈을 돌리고 있다.

전남대 지구환경과학과에서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김유미씨는 “요새 여자 후배들은 공대 진학이 문과대 진학보다 취업에 유리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며 “아직도 여자 공대생의 절대수가 부족한 반면에 여성 의무 채용 할당이 있는 기업과 기관이 많아 상대적으로 경쟁이 덜 치열하다고 판단, 공학계열 진학을 결정하는 사례가 많다”고 말했다.

실제로 공학계열 여대생 취업률은 꾸준한 오름세를 보여 전체계열 여학생 취업률보다 월등히 높다. 지난해 공학계열 여학생 취업률은 60.9%로 전체계열 여학생 취업률 47.9%보다 13%p 높게 나타났다. 2008년과 2009년에도 공학계열 여학생 취업률은 68.2%와 69.0%로 전체계열 여학생 취업률보다 각각 2.3%p, 3.7%p 웃돌았다.

여성 공학인 양성을 위한 관련 단체의 노력도 공대 '아름이' 증가에 보탬이 됐다. WISET가 진행하는 '대학원생 리더십제고' 프로그램이 대표적이다.

대학원생과 학부생, 고교생이 팀을 이뤄 연구를 수행하는 대학원생 리더십제고 프로그램은 참가 여고생들의 공학계열 진학으로 이어진다. 2009년과 2010년 프로그램에 참가한 여고생 중 61%가 과학기술 분야 흥미유발에 도움이 됐다고 답했다. 이들 중 대학 진학자 84%는 실제로 이공계를 선택했다.

이혜숙 WISET센터장(이화여대 수학과 교수)은 “최근 공학계열 여학생이 늘고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아직도 부족한 수준”이라며 “공학이라는 큰 틀에서 볼 때 다양성 확보 차원에서도 여성 공학인재 양성을 위한 정부와 기업, 학교의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표]공학계열 및 전체계열 여학생 취업률(단위:%)

연도별 공학계열 여학생 취업률 전체계열 여학생 취업률
2007년 66.3 64.8
2008년 68.2 65.9
2009년 69.0 65.3
2010년 60.9 47.9
(자료:WISET)
posted by 유돌이
2011. 12. 8. 16:07 핫이슈

강용석, 진중권에 '끝장토론' 제의했다 "그냥 고소하라"

무소속 강용석 의원이 진중권 문화평론가에 '토론 배틀'을 제의했으나 "고소하라"며 거절당했다.

강 의원은 8일 자신이 트위터에 "다음주에 백지연 '끝장토론' 나가기로 했다"며 "누구랑 붙었으면 좋겠냐고 해서 김어준 불러달라 했더니 미국 갔답니다. 그럼 진중권이나 조국과 붙고 싶다고 했는데 섭외해 보겠답니다"라는 말을 남겼다.

또 "TV조선 '시사토크 판' 3회 강용석 출연 시청률 1.2%로 1회 박근혜 0.8%, 2회 이회창 0.4%를 합친 것만큼 나왔답니다"면서 "6일 종편 4사 전체 프로그램 중 시청률 2위. 정우성 나오는 드라마 '빠담빠담' 1위에 근소한 차이로"라고 시청률을 자화자찬했다.

하지만 진중권 평론가는 강 의원의 토론 제의에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글을 남기고 "강용석 의원이 나보고 '끝장토론' 하자고 했다. (그냥) 나를 고소하라. 막장고소"라며 "차라리 효도르한테 가서 한판 붙자고 하라. 의원님은 말보다는 매가 더 필요하다"고 답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2. 5. 09:23 핫이슈

김민아 아나운서, 교통사고로 전치 3주 부상
김민아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가 교통사고를 당했다.

김민아는 지난 3일 지인이 운전하는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타고 있던 차량이 가로수를 들이받는 아찔한 경험을 했다.

김민아는 이 사고로 양쪽 발목에 깁스를 하는 등 전치 3주 진단을 받았다.

김민아의 교통사고 소식에 팬들은 “빠른 회복 후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뵜으면 좋겠습니다?”, “걱정해주는 사람들 많아서 금방 괜찮아질 겁니다”, “김민아 씨 교통사고 소식에 아침부터 놀랐네요” 등이라며 빠른 쾌유를 바랐다.
 

2007년 MBC 스포츠플러스에 입사한 김민아 아나운서는 그동안 <야>, <실험쇼 천재적인 생활>, <서바이벌! 천재적인 생활> 등을 진행해 왔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2. 5. 09:20 핫이슈

가수 아이유가 감수성에서 애교개그를 선보여 삼촌들을 설레게 했다.

아이유는 4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감수성’에 ‘옆 나라에서 그렇게 잘 넘어진다는 꽈당 아이유’로 출연해 애교개그를 펼쳤다.

이날 아이유는 감수성에서 애교로 군사들을 홀린다는 캐릭터를 맡아 자신의 노래 ‘좋은 날’의 가사인 ‘나는요. 오빠가 좋은 걸’을 외치며 목을 치려는 장군들을 차례로 사로잡았다. 하지만 마지막 내시 김영민이 “언니야, 이 계집애야”라고 외쳐 방청객들을 포복절도하게 했다.

이어 감수성의 장군 김준호와 고음대결을 펼쳐 ‘돌고래 오랑캐’라는 수식어를 얻으면 애교 개그 종결자로 등극했다.

이날은 아이유 감수성 출연 외에도 ‘사마귀 유치원’의 전세 풍자와 애정남의 연예인 닮은꼴 기준이 화제를 모았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2. 5. 09:16 핫이슈

'K팝스타'김나윤, 심사위원 전원 감탄 "천재소녀"!
지난 4일 첫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에 등장한 김나윤(16)이 심사위원과 네티즌들을 사로잡았다.

김나윤은 “미국에서 태어났다. 가수가 되고 싶어서 한국에 들어왔다”며 자신을 소개한 뒤 알리샤 키스의 '폴린(Fallen)'을 폭발적 가창력으로 선보였다.

박진영과 양현석은 각각 "오늘 밤에 잠들 때 나윤 양이 생각 날 것 같다", "자신감 있는 가능성이 많은 친구"라며 극찬을 했다. 보아는 말을 잃은 채 완전히 몰입하며 노래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나윤 정말 노래 잘한다”, “귀여운 외모와 노래 실력까지 K팝스타가 될 재목이다”, “정말 귀엽다”, “실력도 출중하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민아 교통사고로 양쪽 발목 깁스  (0) 2011.12.05
아이유 감수성 깜짝 출연  (0) 2011.12.05
브라질 ‘축구 전설’ 소크라테스 사망  (0) 2011.12.05
'9호선 지하철 막말녀  (0) 2011.12.05
짝, 모태솔로  (0) 2011.12.01
posted by 유돌이
prev 1 2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