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돌이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9. 11. 6. 18:57 PHP/Java Script/html

extract

(PHP 3>= 3.0.7, PHP 4 , PHP 5)

extract --  배열의 현재 심볼 테이블로 변수들을 입력한다

설명

int extract ( array var_array [, int extract_type [, string prefix]])

이 함수는 배열의 값들을 현재 심볼 테이블에 입력하는데 사용된다. 연관 배열 var_array를 취해서 변수명을 키로, 변수값을 값으로 취급한다. extract_type prefix 에 따라 각 키/값 쌍에 대해서 현재 심볼 테이블안에 변수를 생성한다.

참고: 버전 4.0.5에 시작하여, 이 함수는 추출된 변수의 수를 반환한다.

참고: EXTR_IF_EXISTS EXTR_PREFIX_IF_EXISTS는 버전 4.2.0에서부터 지원된다.

참고: EXTR_REFS 버전 4.3.0부터 지원된다.

extract()는 각 키가 유효한 변수명을 갖을수 있는지 검사 한다. 또한 심볼 테이블에 존재하는 변수들과의 충돌도 검사한다. 유효하지않은/숫자 키와 충돌인 경우를 취급하는 방법은 extract_type에 의해 결정된다. 다음 값들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EXTR_OVERWRITE

충돌이 발생하면, 기존 변수를 덮어쓴다.

EXTR_SKIP

충돌이 발생하면, 기존 변수를 덮어쓰지 않는다. variable.

EXTR_PREFIX_SAME

충돌이 발생하면, prefix를 변수명 앞에 첨가한다.

EXTR_PREFIX_ALL

prefix를 모든 변수명 앞에 첨가한다. PHP 4.0.5에서 시작하여, 이 플래그는 숫자 변수도 적용된다.

EXTR_PREFIX_INVALID

유효하지 않은/숫자 변수명 앞에만 prefix를 첨가한다. 이 플래그는 PHP 4.0.5에서 추가되었다.

EXTR_IF_EXISTS

현재 심볼 테이블에 이미 존재하는 변수만 덮어쓴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이 플래그는 유효한 변수 목록을 정의하고 이 변수들만 추출하는데 유용하다. 예를 들어, 이런 변수는 $_REQUEST에서 정의된 변수들이다. 이 플래그는 PHP 4.2.0에서 추가되었다.

EXTR_PREFIX_IF_EXISTS

현재 심볼 테이블에 앞첨가된 버전의 같은 변수가 존재할때만 앞첨가된 변수명을 생성한다. 이 플래그는 PHP 4.2.0에서 추가되었다.

EXTR_REFS

변수를 참조로써 추출한다. 입력된 변수 값이 var_array 매개변수의 값을 참조한다는 의미를 갖는다. 이 플래그는 그 자체로나 다른 플래그와 OR 연산하여 extract_type에서 사용할수 있다. 이 플래그는 PHP 4.3.0에서 추가되었다.

 

extract_type가 설정되지 않으면, EXTR_OVERWRITE가 설정되 있다고 가정한다.

prefix extract_type EXTR_PREFIX_SAME, EXTR_PREFIX_ALL,EXTR_PREFIX_INVALID 또는, EXTR_PREFIX_IF_EXISTS 일때만 요구된다. 앞 첨가된 변수가 유효한 변수명이 아니면, 심볼테이블에 입력되지 않는다.

extract()는 심볼 테이블에 성공적으로 입력된 변수의 수를 반환한다.

extract()가 사용가능한 경우는 wddx_deserialize()에서 반환한 연관배열에 포함되어있는 심볼 테이블 변수들 안에 입력하는것이다.

예 1. extract() 예제코드

위 예제코드는 다음을 출력할것이다:

$size는 덮어씌어지지 않았다, 왜냐하면 EXTR_PREFIX_SAME를 설정했기 때문이다. 결과적으로 $wddx_size가 생성되었다. EXTR_SKIP가 설정되어 있으면, EXTR_OVERWRITE  $size가 "medium" 값을 갖게 하고 EXTR_PREFIX_ALL는 새로운 변수인 $wddx_color, $wddx_size, $wddx_shape를 갖게한다.

연관 배열을 사용해야 한다. EXTR_PREFIX_ALL  EXTR_PREFIX_INVALID를 사용하지 않으면 숫자로 인덱스된 배열은 결과를 도출할수 없다.

 

 compact() 참고. (클릭하세요.)

'PHP/Java Script/html' 카테고리의 다른 글

[php] php date 함수 사용법  (0) 2019.11.06
[php] 문자열 역순으로 출력하기  (0) 2019.11.06
strtotime 함수(php)  (0) 2009.05.19
php 함수(explode, trim, substr)  (0) 2009.05.19
charset 및 encoding의 의미  (0) 2009.05.18
posted by 유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