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돌이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1. 11. 3. 09:44 핫이슈

패스트게임!

(패스트게임(fast-game) v1.0.0 게임속도향상.인터넷최적화

패스트게임 같은경우, 메모리를 최적화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많이들알고계시죠, 패스트게임의 중요성은 게임상 끊기는 현상을 조금원할하게 끔 도와주는 패스트게임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pc방에서 즐기는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자택에서 게임을 즐기는분들은 아무리 pc의 사양이 좋아도, 끊기는 부분이 많습니다.

 

왜 pc방과 집의 차이점은, pc방 pc는 게임에 사용만 할수있도록 제조하기때문에 끊기는 현상이 좀 적죠. 하지만 집컴퓨터같은경우 워낙많은 보안 프로그램이나, 개인적인 프로그램으로 게임을 할때 끊기는 현상이있을수밖에없죠.

그리하여 사양이 높은게임 아이온이나,와우, 등등의 RPG게임에 많이사용하며, 피시방에 보급되고있는 패스트게임프로그램입니다.

FPS게임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재 서든클랜에 많이 보급되어 사용중에있으며, 게임방송중에도 사용된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인터넷 웹페이지 로딩과 웹창 전환이 빠르게실행되는것을 체험하실수있으며, pc의 환경에 맞는 최적의인터넷속도를 찾아줌으로써 동영상 및 플래시 등 속도를 최대치로 변경해드립니다.

 

패스트게임  사용방법입니다.

1. 게임 및 인터넷 최적화를 선택한후 ON버튼을 누를시 실행이 됩니다.

   (네트워크 설정으로 인해 인터넷이 재접속)

   OFF버튼을 누를시 종료되며 패스트게임 실행전 설정으로 돌아갑니다.

   (네트워크 설정으로 인해 인터넷이 재접속)

2. 기능별 아이콘을 선택해 직접 원하지 않는 부분은 체크 후 사용 및 삭제 잠시 차단을 할수있도록 도와줍니다.

   (on / off 하기전에 적용)

 

위 패스트 게임같은 경우는 최적화해주는것이지, 사양을 높여주는것이아닙니다.

혹여나, 사양에 맞지않는 게임을 실행하고, 패스트게임을했을경우, 변화가 없는경우는 컴퓨터의 사양때문이니,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잘사용하세요.

 

패스트게임 바로가기 : http://www.fast-game.co.kr


posted by 유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