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1. 1. 09:39 핫이슈


'물 반 가재 반'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호주의 낚시 잡지 '피싱 월드'에는 '물 반 가재 반'이란 제목과 함께 사진 한 장이 실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촬영지가 불분명하지만 전문가들은  퀸즐랜드와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의 경계 부분을 흐르는 하천 '쿠퍼 크릭'일 것으로 예상했다.


이곳에는 가재의 천적이 없어 가재의 번식 속도가 빨라 개체 수가 급속히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물 반 가재 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대체 몇 마리인가", "정말 물 반 가재 반이다", "환경 재앙인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1. 09:34 핫이슈

한채영,한채영 장백지,장백지 아버지,장백지 아들,장백지 성학대,장백지 한채영,한채영 노출


우 한채영(31)이 중화권 최고 미녀 배우로 꼽히는 장백지를 뛰어넘는 미모를 과시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테마가 있는 뉴스Why뉴스김중호 포인트뉴스한미FTA, 사실상 물리적 충돌만 남아[소셜블로그]가족 피크닉 도시락 4탄 '닭고기연잎밥'김준수(시아준수), '엘리자벳'으로 세번째 뮤지컬 출연한채영은 지난 28일 '코스모폴리탄 뷰티어워드 2011'에서 '최고 스타일리시한 여배우상'을 수상했다.

'코스모폴리탄 뷰티어워드'는 패션 미용계의 '오스카 시상식'이라 불릴 정도의 권위있는 시상식이라 세계적인 스타들을 제치고 수상한 한채영에게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이 날 한 채영은 붉은색 드레스에 단아하게 내려 묶은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자연스럽게 한 채영만의 매력을 드러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 채영의 옆에 자리한 중화권 미녀 배우 장백지는 다소 진한 화장에 화려한 검정 드레스를 선보여 한 채영과 대비되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코디에 많은 신경을 쓴 듯한 장백지의 노력도 한채영과의 미모 대결에서는 빛을 발하지 못했다는 평가가 대부분이다.

한 채영과 장백지가 나란히 서있는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한채영 미모에 진짜 물올랐나”, “한채영과 장백지가 동갑이라던데 한채영이 훨씬 예쁘다”, “이날 장백지 코디가 안티인 듯”, “한채영 아시아 여인 등극이다”라며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한채영은 올 연말 개봉을 앞두고 있는 중국영화 '빅딜'로 중화권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1. 09:32 핫이슈

한국시리즈,한국시리즈 mvp,삼성 우승,삼성 한국시리즈,삼성 한국시리즈 우승,삼성 우승 상금


삼성 라이온즈가 마침내 한국시리즈 패권을 차지했다. 삼성은 지난달 31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5차전서 SK를 1-0으로 꺾고 총 전적 4승1패로 한국시리즈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이제 삼성의 다음 목표는 대만에서 열리는 아시아시리즈 정상 정복이다. 이번 아시아시리즈는 중국 대신 호주를 포함시켜 한국, 일본, 대만, 호주가 참가하는 가운데 지난 2008년 이후 3년만에 부활했다. 2009년과 2010년에는 한-일 양국 우승팀만 참가하는 '한일클럽챔피언십'으로 대신 치러졌다.

삼성에게는 지난 2006년 이후 5년만의 도전이 된다. 초대 대회였던 2005년까지 더하면 이번이 3번째 아시아 정상 도전이다. 삼성에게는 5년 전 당했던 수모를 씻어냄과 동시에 한국팀 사상 첫 우승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아야 하는 임무가 주어졌다.

선동열 감독이 지휘하던 지난 2005년, 삼성은 두산을 꺾고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한 뒤 아시아시리즈에 참가했다. 당시 삼성은 일본시리즈 우승팀 지바 롯데에 예선에 이어 결승에서도 패하며 준우승에 머물렀다. 예선에서는 선발 바르가스가 5이닝 6실점 난조를 보인 끝에 2-6으로 패했고, 결승에서 역시 선발 배영수가 4이닝 5실점으로 무너지며 3-5로 무릎을 꿇었다.

이듬해인 2006년에는 한화를 꺾고 한국시리즈 2연패에 성공, 다시 아시아시리즈에 진출했지만 아예 결승에도 오르지 못했다. 일본시리즈 우승팀 니혼햄 파이터스와 대만 대표로 참가한 라뉴 베어스에게 줄줄이 무릎을 꿇고 3위로 대회를 마감한 것.

니혼햄을 상대로는 1-7 완패를 당했다. 선발 임동규가 5이닝 2실점으로 제 몫을 다했지만 불펜의 강영식이 0.1이닝 3실점, 정홍준이 1이닝 2실점으로 무너졌고 타선이 한 점밖에 뽑아주질 못했다. 라뉴와의 경기에서는 선발 브라운이 4.2이닝 2실점, 임창용이 1.1이닝 1실점을 기록하며 2-3으로 한 점 차 패배를 당했다.

삼성 외에도 아시아시리즈에 참가한 한국팀들은 일본의 벽을 넘어서지 못했다. SK가 2007년, 2008년, 2010년 참가했지만 각각 주니치, 세이부, 지바 롯데에게 패했고 2009년 참가한 KIA 역시 요미우리를 이기지 못했다. 아직은 일본 프로야구의 수준이 한 단계 높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는 역대 전적이었다.

올 시즌 삼성은 역대 최강이라는 평가를 받는 마운드를 앞세워 한국팀 첫 우승에 도전한다. 삼성의 막강한 마운드는 일본이라도 쉽게 공략하기 어려울 전망이다. 한국시리즈 때 다소 부진했던 방망이만 제때 터져주면 일본팀을 꺾는 것도 가능하다.

류중일 감독도 한국시리즈 우승 후 "(아시아시리즈) 우승 한 번 하고 싶다"며 "6일 일본으로 들어가 일본팀 전력을 살펴본 뒤 23일 대만으로 넘어가 아시아시리즈에 대비할 것"이라고 우승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삼성은 오는 25일 호주, 26일 일본, 27일 대만 대표팀과 예선리그를 치른 뒤 29일 열리는 결승전에 도전한다. 한국시리즈 우승의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삼성 앞에는 또 하나의 큰 목표가 떨어졌다.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 반 가재 반!?  (0) 2011.11.01
한채영-장백지 미모 대결!?  (0) 2011.11.01
김보민, 위령제 소식에 미소  (0) 2011.11.01
계백앓이 효민… 연모하는 마음 드러내 눈길  (0) 2011.11.01
김연아 시구  (0) 2011.11.01
posted by 유돌이
2011. 11. 1. 09:28 핫이슈

김보민 미소 논란,김보민 아나운서,위령제,김보민 x파일,김보민 노출,김남일,김보민 미소


KBS 김보민 아나운서가 실종된 박영석 대장과 대원들의 위령제 소식을 전하다 미소를 지은 것이 논란으로 확산되고 있다.

김 아나운서는 지난 10월 31일 오전 방송된 KBS 2TV '스포츠타임'에서 히말라야 안나푸르나에서 실종된 박영석 대장과 대원들의 위령제 소식을 전하며 미소를 짓는 듯한 표정을 지어 구설수에 올랐다.

현재 KBS 시청자 게시판에는 누리꾼들의 항의가 빗발치고 있다.

한 누리꾼은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 되는 방송태도다. 김 아나운서의 미소는 공포감을 느끼게 했다. 이런 사람이 공영방송을 진행한다는 사실이 놀라울 정도다"라며 쓴 소리를 남겼다. 이어 "일부러 그런게 아니라는 해명은 더 화가 난다. 결국 생각없이 기계적으로 시청자들에게 소식을 진행하다는 말 아니냐"고 덧붙여 분노를 표현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김 아나운서 표정 보고 박영석 대장님이 살아 돌아오신 줄 알았다"며 "제 정신인가. 어이가 없다"고 강하게 질책했다.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채영-장백지 미모 대결!?  (0) 2011.11.01
삼성, 한국시리즈 우승  (0) 2011.11.01
계백앓이 효민… 연모하는 마음 드러내 눈길  (0) 2011.11.01
김연아 시구  (0) 2011.11.01
‘꽃미남 라면가게’ 정일우  (1) 2011.11.01
posted by 유돌이
2011. 11. 1. 09:25 핫이슈

'계백' 효민, 이서진 향한 연심 드러내…"외로울 때 불러달라"
효민이 이서진에게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10월 31일 밤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계백'은 계백(이서진 분)이 은고(송지효 분)의 청을 거절한 후 심란해 하는 모습을 그렸다.

계백은 자신의 아들 효가 보위에 오를 수 있도록 지지해달라는 은고의 청을 거절하며 향낭을 돌려줬다. 그 후 계백은 초영(효민 분)에게 "과거 비전하의 얼굴을 보는 것이 가장 큰 행복이었는데 지금은 불편하다"며 안타까움을 표현했다.

이에 초영은 "지금 장군님은 백제의 기둥이다. 사사로운 감정에 흔들리면 안 된다"고 조언했다. 그러나 계백은 "나라의 기둥보다는 한 여자의 남편이 되고 싶었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초영은 계백을 위로하기 위해 "언제든 외로울 때 저를 불러달라. 다른 것은 못해도 술동무는 얼마든지 해드릴 수 있다"고 말했다. 계백을 연모하는 마음을 담아 위로한 것이다.

한편 계백의 부인이 초영으로 결정됐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초영의 짝사랑은 성공으로 끝날 예정이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1. 09:22 핫이슈

김연아 시구,김연아,김연아 시구 운동화,김연아 운동화,김연아 시구 사진,김연아 사진,김연아 나이

김연아 시구,김연아,김연아 시구 운동화,김연아 운동화,김연아 시구 사진,김연아 사진,김연아 나이

피겨여왕’ 김연아가 한국시리즈 시구자로 나서 팬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김연아는 31일 서울 열린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삼성과 SK의 한국시리즈 5차전에 시구하기 위해 마운드에 올랐다.

김연아는 당초 하루 전날인 30일에 시구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지난 플레이오프 5차전이 비로 순연되는 바람에 한국시리즈 일정이 하루씩 뒤로 밀렸고, 이에 김연아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출국 일정을 늦춰 남다른 야구사랑을 과시했다.

관중들의 우레와 같은 함성을 받으며 입장한 김연아는 회심의 1구를 던졌지만 포수 근처에 공이 미치지 못해 아쉬운 땅볼로 시구를 마무리했다. 특히 김연아는 공을 던진 뒤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하트’ 모양을 그리기도 했다.

한편, 김연아는 지난 2008년 4월 LG 홈 개막전에서도 시구자로 나선 바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1. 09:19 핫이슈

꽃미남라면가게,꽃미남라면가게 다시보기,꽃미남라면가게 1회,꽃미남라면가게 재방송,꽃미남라면가게 방송시간

배우 정일우가 꽃미남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31일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정일우는 자신이 맡은 능청스럽고 까칠한 황태자 ‘차치수’ 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양은비’ 역의 이청아와 좌충우돌 로맨스를 예고했다.

 

특히 스타일리시한 교복 패션을 선보인 정일우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꽃미소’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으며, 전작 ‘49일’ 보다 더 물오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첫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역시 우리 정배우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 ‘정말 대박 느낌이 끓어 올라요!’, ‘첫 방송일 뿐인데 일우 때문에 잠을 못자겠다는!’, ‘차세대 로코킹의 탄생! 오늘 방송 정말 재밌었어요~’, ‘이미 차치수에 빠져버렸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겉으로는 까칠하지만 속마음은 순수한 재벌남 ‘차치수’와 미모와 개성으로 무장한 꽃미남들 그리고 그들에 둘러 쌓인 여주인공이 함께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려낼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는 tvN을 비롯해 올리브, 엠넷, 온스타일 등 4개 채널에서 방송된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1. 09:14 핫이슈

무아마르 카다피의 아들 무타심의 연인임을 공개선언한 모델 바네사 헤슬러가 최근 광고주로부터 해고 통지를 받았다. 무타심과 연인사이임을 밝히면서 카다피 일가를 옹호한 발언이 화근이 됐다.

독일 통신회사인 텔레포니카 독일과 이 회사의 자회사인 앨리스는 23살의 바네사 헤슬러와의 모델 계약을 종료하고 회사의 웹사이트 등에서 그녀의 얼굴을 삭제키로 했다고 31일(현지시간) 발표했다.

헤슬러는 수년간 이 회사의 간판모델로 활동해왔으며 그녀의 모습을 담은 대형포스터가 독일의 도시 곳곳에 설치돼 있다. 헤슬러는 이탈리아 잡지 디바 에 돈나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4년간 무타심과 데이트를 해왔다고 밝혔다. 무타심은 최근 리비아 반군에 의해 사살됐다.

헤슬러는 “리비아 사태 이후에는 그와 접촉한 적이 없지만 우리의 관계는 열정적이었다”고 잡지에 회고했다. 그녀는 카다피 일가를 옹호하는 발언도 했다. 헤슬러는 “카다피 가족은 묘사된 것과는 달리 평범한 사람들”이라며 “나는 리비아를 위해 울고 있다. 반군들은 그들이 무엇을 했는지 모르는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텔레포니카 독일의 알버트 페취 대변인은 “바네사는 리비아 사태와 관련된 언급을 삼가지 못했다”며 “우리와 우리 고객들은 그녀가 말한 것을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8월에는 무타심의 과거 여자친구인 네덜란드 패션 모델 탈리사 반 존이 화물선을 이용해 무타심을 트리폴리에서 몰타로 탈출시킨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posted by 유돌이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