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1. 22. 09:47 핫이슈


개그우먼 안영미의 과거사진이 공개돼 누리꾼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간디 작살 안영미의 과거사진’이라는 제목으로 두 장의 사진이 비교되어 게재됐다.

한 장은 학창시절 졸업앨범 사진이다. 짧은 머리와 단정한 모습의 학생 안영미가 담겨 있다. 다른 한 장의 사진은 이미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공개된 적이 있는 주민등록증 사진이다. 폭탄 맞은 머리 스타일로 사뭇 학생 때와는 다른 느낌을 주고 있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타고난 개그우먼이다" "사진만 봐도 웃기다" "포스가 대단하다" "진지한 학생 안영미의 모습 어색하다" "역시 타고난 개그 본능이다" "외모가 예나 지금이나 많이 변한 것 같지 않다" "우울했는데 큰 웃음 줬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간디 작살'은 안영미가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는 프로그램으로 안영미가 속한 ‘아메리카노’(안영미 김미려 정주리) 팀은 지난  개그맨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등으로 이뤄진 ‘옹달샘’ 팀에게 아쉽게 무릎을 꿇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22. 09:43 핫이슈
박지영,박지영 유아인,배우 박지영,박지영 동생,박지영 노출,박지영 나이,박지영 키,박지영 박혜진

박지영,박지영 유아인,배우 박지영,박지영 동생,박지영 노출,박지영 나이,박지영 키,박지영 박혜진


배우 박지영이 함께 멜로연기를 해보고 싶은 인물로 연기자 유아인을 꼽았다.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러와’에서는 박지영, 이경실, 정경순 등이 출연한 가운데 '화끈한 언니들' 스페셜로 이야기가 진행됐다.

이날 박지영은 과거 원빈, 조인성과 같은 작품에서 연기호흡을 맞췄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실제, 원빈과는 KBS 드라마 ‘꼭지’에서, 조인성과는 단막극에 함께 출연했었다.

이어진 ‘반지하의 제왕’ 코너에서 박지영은 ‘다시 한 번 연하의 남자배우와 진한 멜로를 할 수 있을까’ 하고 물었지만, ‘욕심이다’는 답변이 나와 실망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MC 김원희는 박지영에게 요즘 눈여겨보는 후배가 있는지 물었고, 그는 “유아인이 너무 귀엽더라”며 “연기도 잘한다”고 함께 연기하고 싶은 뜻을 내비쳤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22. 09:26 핫이슈
임세령, 이재용, 이정재, 이재용 임세령, 이정재 임세령, 임세령 이혼, 이재용 재혼, 임세령 아들, 임세령 이정재

배우 이정재(39)가 대상그룹 장녀 임세령(34) 씨와의 열애설 관련, 입을 열었다.

 

이정재는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임세령과 아직도 가끔 만난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그에 따르면, 임세령과 단 둘이 만나는 것이 아니라 동료배우인 정우성, 이혜영, 엄정화 등과 함께 만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인터뷰에 의하면, 임세령과는 연인이었던 김민희의 소개로 알게 됐다는 것.

 

앞서 이정재는 지난해 5월 임세령 씨와 같은 날 필리핀으로 출국한 사실이 알려지며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posted by 유돌이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