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1. 2. 10:04 핫이슈

KT, 아이폰4S 11일 국내 출시 / KT, 아이폰4S 11일 국내 출시

2009년 11월 국내에 아이폰을 최초로 출시한 KT가 이번엔 아이폰4S를 한국 시장에 가장 먼저 선보인다.

KT는 애플의 최신 제품 ‘아이폰4S’를 오는 11일 공식 출시하고 4일부터 사전가입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폰4S는 빠른 처리속도와 뛰어난 그래픽 성능을 자랑하는 듀얼코어 A5 칩과 향상된 렌즈 및 풀HD급 1080p 화질의 영상촬영을 지원하는 고성능 카메라를 탑재했다.

아이폰 4S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iOS5는 애플의 최신 모바일 운영 체제로 기존 대비 200개 이상의 새로운 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사용자의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맥 또는 PC 등의 여러 스마트기기와 자동 연결돼 언제 어디서나 무선으로 클라우드서버에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 ‘아이클라우드’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KT는 세계 최초로 네트워크에 클라우드 기술을 적용한 CCC(Cloud Communication Center) 시스템으로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더욱 안정된 통화품질과 빠른 3G 인터넷 속도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고객들은 지하철 전동차와 역사를 비롯한 전국 총 18만 와이파이 AP(총9만 4천 국소)의 올레 와이파이존에서 무선인터넷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더욱 빠른 데이터 속도를 원하는 고객들은 와이브로 에그(Egg)로 요금제에 따라 월 5천원 또는 1만원에 30GB까지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4S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4일부터 전국 올레매장 및 유무선 올레닷컴(www.olleh.com), ‘##4545’ 문자로 사전가입 가능하다.

아이폰4S 관련 상세 정보는 애플 홈페이지(www.apple.com/kr/iphone)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표현명 kt 개인고객부문장 사장은 "전작의 인기를 뛰어넘는 최고의 아이폰 4S를 국내 고객들께 조기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아이폰은 역시 kt´라는 고객의 평가가 계속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T는 출시일인 11일 오전 8시부터 서울시 종로구 광화문 KT 사옥 1층에 위치한 ‘올레스퀘어’에서 아이폰4S 공식 론칭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사전가입 신청고객 중 100명을 초청해 현장 개통 및 체험, 축하공연,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KT는 기존 올레 아이폰 고객들이 아이폰4S로 기기변경 시, 구매가격 할인과 사전 가입 우선 혜택 등을 제공하는 ‘아이폰4S 스페셜 기변 이벤트’를 시행한다.

올 연말까지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3GS를 반납할 경우, 반납한 단말 상태에 따라 4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구매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올레 아이폰 고객들은 사전가입 시 ‘##4545’번으로 자신이 원하는 모델과 색상명을 간략히 문자로 먼저 보내면 선착순 1만 명에 한해 가장 빨리 개통을 받을 수 있는 ‘우선 차수’를 부여 받는다.

아이폰을 쓰지 않던 고객도 문자로 먼저 신청하면 보다 빨리 개통 차수를 부여 받고 사전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KT 고객들은 올레샵에서 자신의 보유 올레클럽 별을 활용해 아이폰4S를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으며 최근 6개월 평균 국내 음성통화료(요금할인 등 제외)가 3만원 이상인 고객이 금년 말까지 아이폰4S로 기기변경 시 2만원에서 최대 6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존 단말기의 남은 약정이 부담되는 고객들은 ‘승계기변’을 통해 타인에게 잔여 할부금을 승계할 수 있으며 이 때 승계 받은 사람은 잔여 할부금 중 3만원을 할인 받는다.

‘아이폰4S 스페셜 기변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올레닷컴(www.olleh.com)이나 올레모바일블로그(http://mobileblog.olleh.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2. 09:58 핫이슈


엄태웅, 수애 ‘예쁘다. 엄태웅, 수애는 예쁘고 좋은 사람.

배우 엄태웅이 수애에 대한 호감을 고백해 화제다.

1일 KBS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출연한 엄태웅은 수애와 불거졌던 열애설에 대해 "열애설 때문에 수애에게 미안하다. 정말 친한 동료다"라고 운을 뗐다.

엄태웅은 이어 "같은 동네에 살아서 밥 안 먹었으면 같이 먹고, 작품에 대한 얘기도 나눈다"라며 "수애 예쁘지 않느냐. 좋다"라고 말했다.

"사귈 의향은 없느냐"는 MC 이수근의 질문에 엄태웅은 "그동아 쌓아온 우정의 시간이 길어졌다. 서로 애인이 생기면 안 만난다"고 선을 그으면서도 "예뻐서 당연히 이성으로 느껴진다. 하지만 착하고 좋은 친구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한편 이날 '몰래 온 손님'은 '1박2일' 멤버 김종민과 은지원이 출연해 우정을 과시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2. 09:55 핫이슈

진지희 근황 빵꾸똥꾸의 폭풍성장 ‘민낯도 청순하네’
'빵꾸똥꾸' 진지희(12)의 눈부신 성장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진지희는 1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2011년 11월 1일 일상'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두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진지희는 몰라볼 정도로 성장한 모습이다.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천방지축 해리는 온데간데없고 귀여운 소녀의 매력을 풍기고 있다.

진지희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노란색 점퍼와 후드티를 입고 있다. 밝은 표정의 셀카 사진이나 휴대폰에 집중한 모습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풋풋한 외모로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우리 빵꾸똥꾸 잘 자랐네. 숙녀가 다 됐군" "요즘 애들은 금방 자란다더니 시집 가도 되겠어" "해리야, 신애는 어디갔니. 드라마에서 빨리 보자"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진지희는 SBS '일요일이 좋다-김연아의 키스 앤 크라이'에서 숨겨 둔 스케이팅 실력을 뽐내 화제를 모았다. 오는 12월에는 종합편성채널 jTBC 개국 특별 기획 드라마 '인수대비'에서 폐비 윤씨의 어린 시절 송이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2. 09:52 핫이슈

배우 임수향이 제주도에서 ‘심야 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다.

임수향이 제주도에서 긴건호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차 안에서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임수향과 XTM ‘가이즈 메이크 원더’의 도전자 김건호의 모습과 용두암을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것.

임수향은 2일 방송되는 ‘가이즈 메이크 원더’의 여섯 번째 미션을 위해 제주도를 찾았다. 그녀는 거듭되는 미션을 통과하고 살아남은 UN을 점령한 엄친아 김건호와 매력 만점 만능 스포츠우먼 이은진, 그리고 지난 주 오나미와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 팔방미인 훈남 쇼호스트 지망생 조광희 등 마지막 3인이 직접 선정한 제주도 테마 여행 미션을 함께하고 심사에 나서게 된다.

임수향의 깜짝 등장에 김건호, 이은진, 조광희 등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특히 김건호는 “정말 아름답다. 좋아하는 탤런트와 데이트를 한다니 두근거린다”며 반가운 기색을 내비쳤다. 이어 “제주의 아름다운 야경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도 하고, 천문대를 찾아 제주의 밤하늘을 함께 보는 코스를 준비했다”고 자신의 미션 테마를 밝혔다.

이에 임수향도 “해질녘에 해안가를 드라이브하면 굉장히 로맨틱 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려냈다.

이어진 미션에서 두 사람은 ‘용두암’에서 ‘제주 별빛누리 공원’으로 이어지는 제주도의 로맨틱 여행코스를 소개하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김건호는 UN제네바 본부와 미국 대사관 등에서 인턴십을 수행하며 세계를 누빈 자신감 넘치는 ‘엄친아’ 이미지와 사뭇 다른 팬심(fan心)으로 돌아간 수줍은(?) 모습을 보여 제작진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2일 방송되는 ‘가이즈 메이크 원더’에서 최종 2인의 결승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여섯 번째 미션 결과가 발표된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2. 09:49 핫이슈

개그투나잇,개그맨 손민혁,손민혁 눈물,개그투나잇 손민혁,개그투나잇 제작발표회,개그투나잇 방송시간

개그맨 손민혁이 SBS '개그투나잇' 제작발표회에서 눈물을 쏟아내 눈길을 모았다.

지난 1일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개그 프로그램 '개그 투나잇' 제작발표회에는 박준형, 정현수, 정용국, 최은희, 손민혁, 강재준, 홍현희 등 주요 개그맨들과 안철호 PD가 참석했다.

'개그 투나잇'은 SBS가 '웃찾사' 폐지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뉴스쇼 형식의 공개 개그 프로그램으로, 각종 사회성 있는 내용을 풍자형식으로 풀어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겠다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손민혁은 "'개그투나잇'이란 새로운 음식점이 오픈했다. 음식이 오픈했는데 맛 보지 않고 맛 없다고 소문내면 안되지 않느냐.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며 '개그투나잇'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최고의 요리사들이 최고의 음식을 열심히 준비했으니 한 번만이라도 음식점 찾아주셔서 맛 봐달라"고 말하며 눈물을 쏟아내 '개그투나잇'에 대한 출연진들의 결연한 의지를 느끼게 했다.

한편 박준형, 강성범, 김재우, 정만호 등 기존의 SBS 간판 개그맨들이 총출동하는 시사 풍자 코미디 '개그투나잇'은 오는 5일 밤 12시에 첫 방송된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2. 09:46 핫이슈

여교사 머리채,여교사 머리채 싸움,여교사 여중생 머리채 싸움,여중생 머리채,여중생 머리채 싸움



   광주의 한 중학교에서 여교사와 여학생이 서로 머리채를 잡고 몸싸움을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파문이 일고 있다.

   이 교사는 싸움 충격으로 병원에 입원, 치료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광주지역 교육계에서는 교권붕괴의 '상징적 사건'으로 보고 교육청의 대응을 주목하고 있다.

   1일 광주시교육청 등에 따르면 지난달 19일 광주 북구 한 중학교에서 2학년 A(14)양과 여교사 B(31)씨가 몸싸움을 벌였다.

   이 과정에서 A양과 B교사가 서로 머리채를 잡아당기는 등 한때 험악한 상황까지 치달았다.

   이 장면은 복도에 설치된 폐쇄회로(CC)TV에 그대로 찍혔다.

   싸움은 옆 교실 등에 있던 동료교사들이 나와 뜯어말려 끝났다.

   사건의 발단은 기술가정 수업시간에 휴대전화 영상을 보는 등 수업태도가 불량했던 A양을 B교사가 훈계하는 과정에서 발생했다.

   B교사는 몇차례 상담실로 불렀으나 오지 않은 A양을 이날 복도에서 마주치자 근처 교실로 데려갔다.

   B교사가 수업하던 교실에서 훈계를 받던 A양은 이를 참지못하고 뛰쳐나간 뒤 제지하던 교사와 이같은 일을 벌였다.

   이 학교 교장은 이에 대해 "훈계를 받는 태도가 불량한 데 대해 B교사가 화를 참지 못해 다소 지나친 말을 했으며 이에 반발해 학생이 뛰쳐 나간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B교사 가족들은 "서로 머리채를 잡은 것이 아니라 일방적으로 당했다"고 주장했다.

   B교사 등은 특정 교원단체를 찾아 교권침해 피해구제 등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학교측은 이 사건 이후 교내 선도위원회를 소집, A양의 전학 권고와 사회봉사활동 등의 조치를 내렸으나 A양 부모는 당초의 전학 의사를 번복, 완강히 거부하고 있다고 밝혔다.

   A양 부모는 자신의 딸도 잘못이 크지만 지나친 표현을 한 교사에게도 책임이 있다며 항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학교측은 사건 발생 8일 뒤인 지난달 27일에야 관할 동부교육청에 보고한 것으로 알려져 감추기에만 급급했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시 교육청 관계자는 "상호 주장들의 내용이 다르지만 일단 교권침해로 보고 분쟁조정위원회를 열어 대책을 논의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2. 09:43 핫이슈

김효진-김꽃비 주연 ‘창피해’, 12월8일 개봉

김효진-김꽃비 주연의 이타적 로맨스 ‘창피해’가 오는 12월 8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강렬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진정한 첫사랑의 설렘이 느껴지는 그녀들의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영화 ‘창피해’가 12월8일 개봉을 확정하고, 강렬한 느낌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창피해’는 국내 개봉에 앞서 제61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파노라마 부문과 제15회 부산국제영화제 뉴커런츠 부문, 제22회 유바리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초청되어 동성간의 사랑을 아름다운 영상과 섬세한 심리묘사로 담아내 화제를 모았다.

김수현 감독은 위트 넘치는 장편 데뷔작 ‘귀여워’ 이후 8년 만에 ‘창피해’를 선보이며 그만의 독특한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영화로 완성했다. 주연 배우 김효진과 김꽃비의 열연으로 더욱 빛난 ‘창피해’는 동성애를 단순히 소재로서 다루는 것에 그치지 않고 보다 본질적인 사랑으로 그려내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개된 ‘창피해’ 티저 포스터는 국내 최고의 포토그래퍼 조선희가 촬영한 김효진의 옆 얼굴과 김꽃비의 정면 얼굴이 반반씩 상하로 배치되어 강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으로 마치 패션화보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이러한 파격적인 이미지는 ‘창피해’가 기존의 사랑과는 다른 특별한 사랑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화라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태그라인의 ‘사랑, 그 느낌’은 제목 ‘창피해’가 지니고 있는 영화적 의미와 느낌을 한번에 전달하며 ‘사랑 = 창피해’ 라는 공식을 떠올리게 해 그 속뜻을 품고 있는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같은 이름을 가진 두 주인공 윤지우와 강지우의 이타적 사랑과 자아를 찾아가는 여정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특별한 로맨스를 담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2. 09:39 핫이슈

Fast game

(패스트게임(fast-game) v1.0.0 게임속도향상.인터넷최적화)

 

 

패스트게임 같은경우, 메모리를 최적화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많이들알고계시죠, 패스트게임의 중요성은 게임상 끊기는 현상을 조금원할하게 끔 도와주는 패스트게임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pc방에서 즐기는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자택에서 게임을 즐기는분들은 아무리 pc의 사양이 좋아도, 끊기는 부분이 많습니다.

 

왜 pc방과 집의 차이점은, pc방 pc는 게임에 사용만 할수있도록 제조하기때문에 끊기는 현상이 좀 적죠. 하지만 집컴퓨터같은경우 워낙많은 보안 프로그램이나, 개인적인 프로그램으로 게임을 할때 끊기는 현상이있을수밖에없죠.

그리하여 사양이 높은게임 아이온이나,와우, 등등의 RPG게임에 많이사용하며, 피시방에 보급되고있는 패스트게임프로그램입니다.

FPS게임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재 서든클랜에 많이 보급되어 사용중에있으며, 게임방송중에도 사용된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인터넷 웹페이지 로딩과 웹창 전환이 빠르게실행되는것을 체험하실수있으며, pc의 환경에 맞는 최적의인터넷속도를 찾아줌으로써 동영상 및 플래시 등 속도를 최대치로 변경해드립니다.

 

※간단한 사용방법입니다.

 

 

1. 게임 및 인터넷 최적화를 선택한후 ON버튼을 누를시 실행이 됩니다.

   (네트워크 설정으로 인해 인터넷이 재접속)

   OFF버튼을 누를시 종료되며 패스트게임 실행전 설정으로 돌아갑니다.

   (네트워크 설정으로 인해 인터넷이 재접속)

2. 기능별 아이콘을 선택해 직접 원하지 않는 부분은 체크 후 사용 및 삭제 잠시 차단을 할수있도록 도와줍니다.

   (on / off 하기전에 적용)

 

위 패스트 게임같은 경우는 최적화해주는것이지, 사양을 높여주는것이아닙니다.

혹여나, 사양에 맞지않는 게임을 실행하고, 패스트게임을했을경우, 변화가 없는경우는 컴퓨터의 사양때문이니,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잘사용하세요.

 

웹사이트 : http://www.fast-game.co.kr

 


posted by 유돌이
2011. 11. 2. 09:32 핫이슈

윤일상 아내 미모…“정말 예쁘네
독신주의자 윤일상이 결혼을 결심하게 한 아내 빅지현씨의 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일상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원래 독신주의였다. 하지만 운명인지 아내사진 한 장으로 결혼을 결심했다”며 “아내와 4번째 만났을 때 프러포즈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방송 후 네티즌들은 윤일상 아내에 대해 폭발적 관심을 보였고 결국 지난해 5월26일 윤일상이 결혼을 앞두고 트위터에 올린 박 씨의 사진을 발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현씨는 독신주의자 윤일상의 마음을 돌릴 만큼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로 하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여느 연예인 못지 않은 모습이다.

윤일상 아내 미모에 네티즌들은 “윤일상이 독신 포기할 만함” “너무 예쁘시다” “찾은 사람도 대박” 등 찬사를 보내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