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1. 8. 09:17 핫이슈

[위자보드가]문희준, 위자보드가 HOT 해체 예언!?

 문희준이 위자보드가 HOT 해체 예언을 했다고 밝혀 화제다.

10일 방송되는 OBS '문희준 김구라의 검색녀'에서 문희준은 연예계 11월 괴담에 대해 HOT 해체 예언 사건을 고백했다.

이날 녹화에서 문희준은 "데뷔 초 절정의 인기를 누리던 시절, 토니안이 위자보드를 가져온 적이 있는데 위자보드에서 우리 HOT의 해체를 정확히 예언했다"고 설명했다.

위자보드는 영혼과 대화할 수 있는 점술판으로 알려졌으며 촉으로 판위를 미끄러지게 해 질문의 답을 유추할 수 있는 강령술의 일종이다.

이어 문희준은 "심지어 해체 년도까지 맞추더라"라고 말한 문희준은 "당시 멤버들은 모두 목격했지만 아무도 믿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당시를 회고하던 문희준은 HOT의 해체 예언 사건에 대해 "지금 생각해보면 어느 정도 맞았던 것 같다"고 담담히 얘기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악플로 인해 고통 받았던 솔로 활동 시절에 대해 문희준은 "악플과 욕설로 오래 사는 걸 판단하면 (나는) 2억년은 살 것이다"라고 말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8. 09:14 핫이슈


허각 죽고싶단말밖에 공개 화제

 

가수 허각의 신곡 ‘죽고 싶단 말 밖에’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8일 허각은 ‘hello’의 활동을 접고 첫 번째 이야기의 마지막 완결편 ‘죽고 싶단 말 밖에’를 발매했다.

 

앞서 ‘hello’의 뮤직비디오 내에 여운을 남기듯이 곡의 하이라이트가 숨겨져 있어 무언가가 뒤에 다시 공개 될 듯한 의미를 남겼었는데, 그 마지막 이야기가 이제 공개 되는 것.

 

최근 대세로 떠오른 강소라와 비스트의 용준형, 배우 이현진의 신한류스타들이 주인공으로 열연한 이야기로 그 동안 궁금했던 결말이 어떻게 마무리 되는지도 함께 볼 수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사실 이번 곡이 처음으로 녹음이 되었던 곡이다. 타이틀 후보로 몇 차례 논의가 되다가 공개 된 다른 곡들과는 다르게 조금은 무게감이 강하고 폭발적인 호소력이 짙어 가장 마지막에 깊이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이제야 공개 하게 되었다”며 밝혔다.

 

이어 “허각이 감정을 소화해 내는데 무척이나 힘들어 했던 노래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허각의 ‘죽고 싶단 말밖에’ 공개에 네티즌들은 “가슴 절절하네요……역시 허각!”, “대박! 굿! 완전 좋아요”, “노래가 너무 좋아 소름이 돋네요, 최고”, “역시 가창력 최고, 허각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8. 09:12 핫이슈

도니도니몰,도니도니몰 도니도니 돈가쓰,도니도니몰 정현돈,도니도니몰 오폰,도니도니몰 돈가쓰


미친 존재감, 정형돈의 도니도니돈가스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정형돈 돈가스 전문 쇼핑몰인 도니도니몰닷컴은 8일 지난 2일 동시 접속자수가 폭증, 오전과 오후 2차례 서버가 다운되는 일이 벌어졌다고 밝혔다.

도니도니몰닷컴 관계자는 "예기치 못한 접속자 폭주로 서버가 다운되는 바람에 주문 및 결재 중단 등 고객님들의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을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고객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대용량 서버로 이전 중이며 향후 같은 오류가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정형돈은 "불편을 겪은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솔직히 도니도니돈가스 가족 여러분들의 엄청난 사랑을 확인한 계기였다"면서 "더 맛있고 신뢰를 주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돈가스 전문 쇼핑몰 '도니도니몰닷컴'은 정형돈씨가 직접 개발한 '도니도니 돈가스'가 인기를 끌면서 홈쇼핑 제한판매로 제품을 구입하지 못한 소비자들이 잇따라 불만을 제기하면서 만들어진 온라인 쇼핑몰.

온라인 쇼핑몰 판매는 홈쇼핑 방식과 달리 ▲아무 때나 구매할 수 있고 ▲소량 구매가 가능해진 점 ▲입맛에 맞게 여러 제품(등심, 치즈, 믹스)를 조금씩 그때그때 주문할 수 있는 점 ▲선호하는 소스만 추가 주문할 수 있는 점 등 세분화된 고객 취향에 부응할 수 있다.

도니도니몰닷컴은 도니도니 돈가스의 장점 중 하나인 '재료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일일 주문량에는 여전히 제한을 두고 있다.

이와 관련 정형돈은 "하나를 만들어도 최고로 정성스럽게 맛있는 돈가스를 만들겠다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정형돈이 직접 개발한 '도니도니 돈가스'는 시중 제품(갈아 만든 고기)과 완전히 다른 '통 등심'을 기본으로 모짜렐라치즈, 특제소스 등 식재료 연구개발 과정을 직접 주도해 만든 제품이다.

지난 6월말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4회 홈쇼핑 채널에서 방송되는 동안 '단 14분 만에 매진(8월23일)' '20분 만에 9억 원 매출(10월19일)' 등 홈쇼핑 식품매출사상 유례 없는 기록을 남긴 것으로 유명하다.

도니도니몰닷컴은 회원들에게 정형돈 목소리 음원을 다운로드 방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8. 09:08 핫이슈

서승화 자살,서승화 이병규,이승엽 서승화,서승화 이승엽,lg서승화,야구선수서승화,lg트윈스서승화


프로야구 LG 트윈스 좌완 투수 서승화(32)가 자신의 미니홈피에 자살을 암시하는 듯한 글을 올려 한바탕 소동이 일었다.

서승화는 7일 밤 자신의 미니홈피에 "그렇게 죽을 만큼 아파서 무엇을 얻었냐고 수없이 물었다"는 사진과 함께 대문에 "저는 이제 모든 일과 삶은 그만 내려놓겠습니다. 이제서야 떠나게 되었네요. 모든 분들께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모든 것을 정리하는 듯한 의미의 글에 서승화의 미니홈피를 방문했던 야구팬들은 깜짝 놀랐고, 각종 포털사이트와 인터넷 커뮤니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는 서승화의 극단적인 선택을 막아야 한다는 네티즌의 글이 삽시간에 퍼졌다.

하지만 LG 구단 홈페이지에 "서승화 선수는 무사하다. 요즘 일이 잘 안 풀려서 글을 남긴 것"이라는 해명글이 올라와 '자살 소동'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서승화는 현재 자택인 대전에서 개인 훈련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8. 09:05 핫이슈

하정우,구은애,하정우 구은애,구은애 파우치,구은애 성형,구은애 하정우,구은애 나이,구은애 키

하정우,구은애,하정우 구은애,구은애 파우치,구은애 성형,구은애 하정우,구은애 나이,구은애 키

배우 하정우(33)와 모델 구은애(25)가 결별설에 휘말렸다.

8일 오전 한 매체는 하정우와 구은애가 3년간의 교제 끝에 결별했음을 분명히 하며 “두 사람은 각자의 바쁜 활동으로 사이가 소원해져 연인 사이를 정리하고 친한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하정우의 소속사 측은 “이 같은 보도는 사실 무근이며 두 사람은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면서 결별설을 일축했다.

하정우와 구은애는 지난 2008년 8월 교제를 시작해 2009년 4월 연인 사이임을 밝히며 연예계 대표 공인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은 이후 당당히 공개 데이트를 즐겨왔고 특히 구은애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하정우와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해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 공식석상에서의 동행도 눈에 띄었다. 지난해 12월에는 하정우가 주연을 맡은 영화 ‘황해’ VIP 시사회에 구은애가 참석한 것이 화제가 되며 ‘내조의 여왕’이라는 수식어를 부여받았고 지난 5월 칸국제영화제에 동행하며 아름다운 만남을 가져왔다.

현재 하정우는 영화 ‘러브 픽션‘을 촬영에 한창이며 구은애는 각종 CF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8. 09:02 핫이슈

이희경 셀카, ‘블링블링’ 씨스타 완벽 변신 이희경, “미녀스타 등극 이희경”

개그우먼 이희경이 그룹 씨스타로 깜짝 변신했다.

지난 6일 이희경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씨스타로 변신한 사진을 공개,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이희경은 ‘씨스타 춤 연습’이라는 제목으로 네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오랜만에 입어보는 화려한 의상에 남몰래 화장실에서 한 컷”, “씨스타 춤 너무 어려워” 등 설명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희경은 금색 스팽글이 가득 달린 화려한 의상을 입고 거울에 반사된 자신의 모습을 찍고 있으며, 폭풍 다이어트에 성공해 뚜렷한 이목구비를 드러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보다 예뻐요”, “진짜 미모에 물이 제대로 올랐다”, "진짜 몰라보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