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1. 14. 09:20 핫이슈

가수 임재범과 배우 김영호가 촬영 중 의견 충돌을 빚었다.

13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바람에 실려'에서는 미국 레이크 타호를 찾은 임재범과 뮤직패밀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임재범이 부른 '바람에 실려' 주제곡이 최초로 공개되면서 멤버들은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 김영호는 감독을 맡았고 임재범은 배우로 연기를 선보였다.

초반 분위기는 화기애애했다. 그러나 촬영시간이 지체되면서 현장의 배우아 스태프들은 지쳐갔고 분위기도 악화됐다.

마지막 장면 촬영을 위해 김영호는 임재범에게 날아가듯 뛸 것을 요청했다. 임재범은 열심히 뛰었지만 김영호는 쉽게 만족하지 못했고 같은 장면을 반복해서 촬영해야 했다.

결국 임재범은 "전력질주를 몇 번이나 했는데"라고 화 내며 소리쳤다. 임재범은 계속해서 사과하는 김영호의 손을 뿌리쳐 분위기는 더욱 냉랭해졌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14. 09:18 핫이슈

원더걸스 MR 제거…“조작된 영상” VS “원래 실력”


걸그룹 원더걸스의 MR제거 영상이 공개돼 논란에 휩싸였다.


12일 KBS 2TV ‘연예가중계’를 통해 방송된 원더걸스 MR 제거 영상에는 멤버들의 불안한 음정이 그대로 노출됐다.


원더걸스 MR 제거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원더걸스 MR 제거, 방송에서 드러내놓고 원더걸스를 비하한 것 같다”, “춤도 추고 노래도 하면 음이 흔들리는 건 당연한 거 아닌가”, “조작된 영상으로 뭐하는 짓이냐”, “이건 좀 너무했다”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또다른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원더걸스 MR 제거, 춤추면서도 흔들림 없이 노래하는 다른 가수들은 뭔가”, “잘 공개했다. 속이 시원하다”, “공개하지 못할 걸 한 것도 아닌데 이 기회로 가수들이 노래 연습 좀 하고 나왔으면 좋겠다”, 원래 실력이 드러났다“ ”노래 연습을 하긴 하는건가“ 등 다른 반응을 보였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14. 09:12 핫이슈

제시카 그림 실력 공개… "빵 터졌다"
소녀시대 제시카가 놀라운(?) 그림실력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12일 SBS ‘놀라운대회 스타킹’에는 세계 최초로 초상화를 그릴 수 있는 목각인형 꺼벙이가 출연해 티파니를 빼다 박은 초상화를 그려내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벌어진 그림 배틀에서는 소녀시대 제시카와 꺼벙이가 써니를 모델로 그림실력 대결을 펼쳤고, 꺼벙이의 제대로된 초상화와는 달리 제시카가 그린 써니는 돼지코와 투터운 입술로 인해 반인반수의 모습을 띄어 출연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제시카의 그림을 보던 MC 붐이 “난해하다”고 평했고, 이에 제시카는 “어떡해. 미안해. 나 미술 점수 0점이었어”라고 털어놨다.

하지만 작품 설명에서 제시카는 “내가 가장 부러워하는 부분이 써니의 입술이다. 도톰한 입술을 잘 살려 그렸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14. 09:08 핫이슈

최정윤 재벌,최정윤 노출,최정윤 집안,최정윤 결혼,최정윤 생물,최정윤 양다리,최정윤머리

오는 12월 결혼식을 올리는 배우 최정윤이 재벌가 며느리가 된다.

지난 9월 열애를 공식 인정한 최정윤의 4살 연하 예비 신랑 윤 모 씨가 국내 굴지의 의류 업체 A가문의 자제인 것으로 전해졌다.

최정윤의 예비 신랑 윤 모 씨의 가문 의류업체 A는 경제 전문 매거진 포춘지 선정 100대 기업집단 안에 이름을 올릴 정도의 규모. 윤씨는 이 회사 부회장의 장남으로 별도로 사업체를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정윤의 소속사측은 지난 10월 보도 자료를 통해 “결혼식은 양가 친척과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조용히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최정윤은 현재 KBS2 주말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에서 차수영 역으로 출연 중으로 신혼여행은 드라마 종영 후 다녀올 예정이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14. 09:03 핫이슈
데미무어 최근 모습,애쉬튼커쳐 데미무어,애쉬튼커쳐,애쉬튼커처,애쉬튼커쳐 외도 사진,데미무어 전신성형

미국 영화배우 데미 무어의 최근 급격히 노화된 모습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

미국 US 매거진은 11일(현지시각) 49번째 생일을 맞아 미국 LA의 네일 숍에서 나오는 데미 무어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데미 무어는 선글라스를 쓴 채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지만 얼굴부터 목, 가슴, 손가락까지 주름이 가득해 충격을 주고 있다.

US 매거진은 “데미 무어가 최근 불거진 애쉬튼 커쳐와의 불화설을 겪으며 스트레스에 시달린 듯 눈에 띄게 말라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또 데미무어 한 측근은 “애쉬튼 커쳐의 외도 소식에 매우 심한 마음의 상처를 받고 거의 먹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데미 무어와 애쉬튼 커쳐는 지난 2005년 16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성공하며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잉꼬부부로 알려졌다. 하지만 지난 9월 애쉬튼 커쳐가 20대 여성과 바람을 피운 사실이 알려진 후 이혼설에 휩싸인 바 있다

posted by 유돌이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