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1. 29. 20:40 핫이슈

최희 김민아 아나운서,차다혜,송지선,김민아 노출


김민아와 최희 아나운서가 섹시 파티룩으로 '야구의 여신' 다운 면모를 100% 발휘했다.

김민아와 최희 아나운서가 티몬 매거진 12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 눈부신 미모를 폭발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표지 촬영은 MBC 스포츠 플러스의 김민아 아나운서와 KBS N의 최희 아나운서가 크리스마스 파티를 모티브로 표지 모델로 참여, 그동안 숨겨왔던 섹시미와 청순미를 동시에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민아 아나운서는 블랙&레드 컬러의 듀브톱 미니드레스를 입고 블랙 망사 스타킹으로 섹시미를 폭발, 그동안 보여왔던 청순미를 벗어던지고 180도 반전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최희 아나운서는 블랙 미니드레스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바비인형 뺨치는 몸매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두 아나운서는 표지 촬영과 함께 그 동안의 에피소드와 앞으로의 계획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또 그간 TV 화면에서는 쉽게 보기 힘들었던 섹시하고 귀여운 니트 패션, 블링블링한 파티룩 등도 소화해 숨겨졌던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29. 20:37 핫이슈

곽현화 0표 굴욕 "옷도 섹시하게 입고 왔는데"

개그우먼 곽현화가 0표 굴욕을 당했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복불복쇼 시즌2 시청자 참여 특집' 녹화에 참여한 곽현화는 시청자들에게 한표도 받지 못하는 0표 굴욕을 당했다.

복불복 마니아 7명과 함께 한 이번 녹화에서 일반인들은 짝이 되길 원하는 연예인 이름을 적어 팀을 결정하기로 했지만 곽현화 이름을 적은 이는 없었던 것.

0표 굴욕을 당한 곽현화는 "섹시한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의상에도 신경 썼다"며 속상함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0표 굴욕에도 불구하고 곽현화는 시청자가 먹고 보고 싶은 음식 1위에 빛나는 취두부를 연신 구역질을 해대면서도 열혈 시식하는 모습을 보여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곽현화의 0표 굴욕과 눈물겨운 시식 도전기는 오는 30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29. 20:34 핫이슈

아이유 너랑나 듣기,아이유,아이유 너랑나 뮤비,아이유 타이틀곡


아이유 너랑나 // 동갑내기 배우 이현우와의 다정한 모습으로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아이유의 ‘너랑 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너랑 나’의 뮤직비디오는 한 소녀가 타임머신을 타고 시공간을 여행하며 미래의 남자친구를 만나러 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시계탑 안, 할아버지가 물려준 공방에서 살고 있는 19세 소녀 아이유는 시간이 멈춘 듯 깊은 잠에 빠져 있는 한 남자, 현우와 함께 공방에서 지낸다. 아이유는 현우의 곁에서 떠나지 않고 계속 그가 깨어나길 기다리면서 타임머신을 만들어 그를 만나러 갈 것을 결심한다. 드디어 기다리던 순간, 두려움도 있지만 현우를 만날 수 있다는 설렘을 안고 시간여행을 떠나지만 동시에 20살이 된 현우가 깨어나며 둘은 엇갈리고 만다.

19살 동갑내기인 아이유와 이현우는 뮤직비디오 속에서 풋풋한 사랑의 설렘을 표현하며, 애틋하면서 사랑스러운 감정 연기를 선보여 수많은 삼촌, 이모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너랑 나’의 뮤직비디오는 톱니바퀴가 맞물려 돌아가는 거대한 시계탑 안의 공간과 빈티지한 느낌의 공방 등을 표현한 섬세함이 돋보이며, 20살이 되어나면 잠에서 깨어나는 남자 주인공의 설정과 타임머신을 타고 미래를 향해 떠난다는 스토리로 신비스러운 동화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아이유는 드라마씬에서 보여주는 상큼한 소녀감성과는 달리 립씽크씬에서는 심플한 블랙 의상과 귀여운 핑크색 의상을 입고 보컬과 가사에 맞게 자유자재로 기묘하게 변하는 표정연기를 보여주며 한층 성숙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의 본편이 끝난 후에는 NG컷들이 크레딧과 함께 나오며 재미를 더한다.

아이유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너랑 나’의 뮤직비디오는 시간여행이라는 판타지 스토리를 19살의 호기심 어린 시선으로 해석해 신비로우면서도 기묘한 컨셉을 완성도 높게 표현했다. 한 편의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유 너랑나

posted by 유돌이
2011. 11. 29. 20:31 핫이슈


트러블 메이커 현아 장현승 키스 퍼포먼스 화제

포미닛 현아(20)와 비스트 현승(22)이 29일 싱가포르 최대 공연장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1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콜라보레이션 무대에서 파격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다.

 현아는 새빨간 드레스로, 현승은 블랙 의상으로 닛 앨범 '트러블메이커' 공연을 선보였다. 특히 두 사람은 공연 말미 입술을 맞대고 실제 키스를 나눠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AD]아들188cm↑ 딸168cm↑ +10cm 더 키우는 성장 비법 대공개!

현아 장현승 키스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현승이 오빠랑 현아언니가 키스를...","원래 MAMA에선 키스하고 그러잖아요", "진짜 했어?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1 MAMA는 아시아 최대 음악 시상식으로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투애니원 등 국내 스타들은 물론 세계적인 힙합 아티스트 윌 아이 엠, 중국의 랑랑, 일본의 고다 쿠미 등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다.

또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국가를 비롯해 미국, 유럽 등 20개국에 방송돼 19억 명이 함께 시청하며, 최대 온라인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투브(www.youtube.com),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소후닷컴 등 13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실시간으로 생중계 중이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29. 13:01 핫이슈

차다혜 의상논란,차다혜아나운서,차다혜 노출,영화가좋다,차다혜 글래머,차다혜 성형전,차다혜 성형,차다혜 코,차다혜 가슴골,차다혜 몸매

KBS 차다혜 아나운서가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여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2TV '영화가 좋다'에서는 차다혜 아나운서가 '사운드 오브 뮤비' 코너에 등장, 진행을 이어갔다.

이날 차다혜 아나운서는 몸에 착 달라붙는 자주색 원피스와 블랙스타킹, 또 가죽 허리띠와 장갑을 착용한 모습이었다.

특히 차다혜 아나운서의 의상은 가슴 부분이 깊게 파여 가슴골이 훤히 드러났고 이에 가슴 부분이 다소 강조돼 눈길을 끌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해당 의상을 언급하며 "무대 의상 같다" "진행에 어울리지 않는 듯" "그렇게 이상할 것도 없는데" 등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다혜 아나운서는 2009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현재 '930뉴스', '클래식 오디세이' 등을 진행하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29. 09:10 핫이슈

이상순,이효리 이상순 열애,이효리 파파라치 경고,이효리 열애설,이효리 이상순,이효리 파파라치,이효리 나이,이효리 노출,이효리 경고,이효리 사진


이효리 파파라치 경고…이효리 열애설 화제 열애설이 불거진 가수 이효리가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파파라치를 향한 경고 사진을 올려 화제다. 이효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아 놔~ 몰래 찍지 맙시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강아지를 찍고 있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효리는 카메라를 들고 강아지를 찍고 있을 때 그 강아지는 다소 인상을 쓰고 있는 모습이다. 이효리 파파라치 경고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강아지를 찍고 있는 센스. 이번에 좋은 결실 맺으세요. 이효리 이상순씨. 행복하시길", "이효리도 강아지처럼 심기가 불편한가 보다", "두 사람이 예쁜 만남 이어갔으면 좋겠다", "이효리 파파라치 경고 사진! 재치만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는 한 매체를 통해 싱어송라이터 이상순과의 열애설이 불거져 화제가 되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