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1. 4. 10:09 핫이슈

게임속향상 패스트게임, 인터넷속도향상 패스트게임, 렉방지 패스트게임!!!

요즘 이슈가되는 패스트게임 입니다.

 게임속도 향상에 도음이 됩니다. 기존에 있던 패스트~ 스리즈에 종결자가 될거 같네요.

패스트X랑 패스트게임 비교해보니 패스트게임 인터넷핑이  

더 빠르더군요. XP 저사양 PC 테스트 입니다.

설정도 매우 단순하고 광고도 없고 훨씬 나음 !!!!!!!! 패스트게임이 좋음 !!!!

 

[패스트게임 사용법 입니다.]

[패스트게임 다운로드(바로가기!!!)]

[패스트게임 기능 입니다.]

[패스트게임 권장사양 이군요!!]

[패스트게임 설정하고 아이폰 한판 하시죠!!!ㅎㅎ]

무튼 패스트게임 정말 짱인듯!!! ㅋㅋㅋ

posted by 유돌이
2011. 11. 4. 09:47 핫이슈

김수현 11자 복근,김수현 명품 몸개 공개~!

배우 김수현이 럭셔리 운동법을 통해 무 굴욕 ‘로열 바디’를 공개했다.


김수현은 오는 14일 첫방송 될 KBS 새 월화드라마 '브레인'(극본 윤경아 연출 유현기)에서 ‘화통한 재벌녀’ 장유진 역을 맡아 도도하고 솔직한 ‘절대 미녀’의 면모를 과시한다. 재벌 부모를 둔 장유진은 뷰티 클리닉 대표 이사라는 직책에 걸맞게 화려한 미모와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는 인물.


지난달 7일 ‘브레인’의 촬영이 진행된 서울 여의도의 한 피트니스 센터에는 늘씬한 몸매의 김수현이 등장, 시선을 집중시켰다. 슈퍼모델 출신다운 훤칠한 키에 굴욕 없는 S라인 몸매가 제작진들마저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김수현은 자줏빛 계열의 탱크 탑에 그레이 빛깔의 타이트한 하의를 착용, 완벽한 로열 바디를 뽐냈다. 운동하기에 안성맞춤인 트레이닝 룩이 스포티한 느낌을 물씬 풍기면서도 김수현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드러내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


실제로 김수현은 완벽한 몸매 유지법으로 운동과 식이요법을 꼽았다. 바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일주일에 3번 이상 꼭 피트니스를 찾아 운동을 즐기고 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식이요법을 병행하고 있다. 탄탄한 복근을 위한 운동은 물론, 스트레칭과 요가 등을 병행해 탄력 있고 매끈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이다.


한편 ‘브레인’은 대학병원 신경외과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본격 메디컬 드라마로 KBS가 창사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통 메디컬 드라마다. 오는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4. 09:27 핫이슈


박하선 미치소 포즈, 박하선 미친소…“저런 모습 있는 줄 몰랐네”


배우 박하선이 ‘미친소’로 완벽 변신해 화제다.


지난 3일 MBC‘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임시 파견 교사로 유머감각 넘치는 박희진으로 인해 고민에 빠지게 된 박하선의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박하선은 학생들이 평소 자신을 수면제라고 부르며 무시하는 반면 새로 온 선생님 박희진을 좋아하자 아이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특단의 조치로 코미디 프로그램을 보며 ‘미친소’ 캐릭터로 변신하기로 했다.


이에 박하선은 롤러스케이트에 단발머리 가발을 쓰고 머리에는 해바라기 꽃을 꽂은채 교실에 들어서며 “국어 시간인~거죠?”라며 ‘미친소’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웃음을 선사했다.


박하선 미친소 변신에 네티즌들은 “박하선 미친소, 변신에 매회 놀라고 있다. 가장 빛나는 캐릭터”, “박하선 미친소 변신?, 저런 면이 있는 줄 몰랐다”, “인현황후가 이렇게 망가져도 되나요”, “고영욱한테 미친소 모습을 보여야 포기할 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4. 09:23 핫이슈


정다연 11자 복근 노출! 정다연 환상적인 몸매 공개!?


'몸짱 아줌마' 정다연이 오랫만에 근황을 외부에 공개했다.


정다연은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에 "세끼식사 절대로 하지 마라"는 제목과 함께 전신이 담긴 한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정다연은 45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멋진 몸매를 과시한다. 사진 속 그는 볼륨감 있고 탄탄한 몸매가 여전하다는 것을 보여주며 요염한 자태로 서 있다.


그는 "규칙적인 세끼 식사는 자연의 법칙을 무시한 식습관이다"며 "세끼 식사시간을 무시하고 배고플 때마다 조금씩 자주자주 먹는 습관을 가지라"며 몸매 유지 비결을 공개했다.


한편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줌마 맞아?", "갈수록 몸매가 더 좋아지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4. 09:18 핫이슈
파이어폭스 / 파이어폭스 한글판!

 

 


10월 세계 웹트래픽 분석 결과 인터넷 익스플로러(IE)가  49.6%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IE의 인터넷 브라우저 점유율이 50% 아래로 내려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파이어폭스 21.20%, 구글 크롬 16.60%, 사파리 8.72%, 오페라 2.55% 등이 뒤를 이었다.

    


▲ Combined browser market shere (2011년 10월), (netmarketshare.com)


마이크로소프트의 IE의 하락은 모바일과 태블릿PC에서의 점유율이 미미하기 때문이다.

모바일과 태블릿PC 브라우저 점유율은 애플의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기본적으로 탑재되는 사파리가 62.17%로 가장 높았다. 오페라 미니(Oprera Mini)가 18.65%, 안드로이드 블라우저 13.12%, 노키아의 심비안 2.55%, 블랙베리 2.04% 순이다. IE는 0.16%에 불과했다.

    


▲ Worldwide mobile browser market shere (2011년 10월), (netmarketshare.com)


한편 데스크탑 시장에서 IE의 브라우저 점유율은 52.63%를 기록했다. 9월 보다 1.76% 떨어진 수치다. 이어 파이어폭스가 점유율 22.51%로 2위를 기록했다. 파이어폭스는 9월 대비 0.03% 성장한 수치로 거의 변화가 없었지만, 크롬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크롬의 점유율은 9월 보다 1.42% 오른 17.62%를 기록했다.

IE는 인터넷 브라우저 시장 집계가 시행된 이후 선두를 지켜왔고, 특히 2004년에는 약 95%의 점유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4. 09:13 핫이슈

남규리 노출,남규리 노래,남규리 속옷화보,남규리 드라마,남규리 드레스,남규리 미모,남규리 성형


남규리가 착시드레스를 입고 시상식장을 올킬했다.


배우 남규리는 11월3일 열린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레드카펫에서 아름다운 여성미를 맘껏 뽐냈다.


특별한 행사에서 남규리는 입은 듯 안입은 듯 착시효과를 주는 착시드레스를 입고 시상식장에 들어서 쏟아지는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온몸으로 받았다.


이날 남규리가 선택한 드레스는 스킨톤 색상으로 이뤄져 피부톤과 맞물렸다. 이에 아슬아슬한 착시효과가 이뤄졌다. 이런 누드톤 드레스는 착각적 매력과 더불어 묘한 상상을 불러일으켜 몸을 온전히 가리고도 섹시한 느낌을 전한다.


또 남규리 드레스는 가슴라인이 V자로 깊게 파여 아찔함이 더해졌으며 레이스 디테일이 가미돼 가슴 부분에 시선이 머무르도록 유도됐다.


남규리 착시드레스에 대해 패션전문가들은 "착각적 매력이 남규리의 몸매와 어우러져 멋스럽게 연출됐다.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면서도 우아했다"며 "올해 남규리가 선택한 드레스 중 베스트였다. 반전패션의 일종인 착시드레스를 잘 소화해냈다"는 평이다.


한편 이날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에서는 배우 차승원이 쟁쟁한 10대 스타일 아이콘 중 '스타일 아이콘 오브 더 이어'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4. 09:10 핫이슈

정기준 정체,가리온 뿌리깊은나무,정기준 실존인물,뿌리깊은나무 정기준,정도전 정기준

철저히 베일에 가려져 있던 본원 정기준의 정체가 가리온(윤제문)으로 드러나며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했다.

11월3일 방송된 SBS 대기획 '뿌리깊은 나무'(김영현, 박상연 극본/ 장태유 연출)에서는 세종(한석규)의 밀명을 받은 백정 가리온이 '밀본'의 하수인으로 몰려 위기에 처했다.

이에 세종은 겸사복 강채윤(장혁)을 시켜 가리온의 누명을 벗겨 주었으나 옥사에서 풀려난 가리온은 뒤이어 그의 행적을 수상히 여긴 이신적(안석환)에 의해 곧바로 납치 당했다.

이신적은 잔뜩 겁에 질린 가리온을 칼로 위협하며 '가리온을 구하라'고 적힌 서찰을 들이댔다. 이어 이신적은 "바른대로 말 해라. 네 놈이 밀본의 하수인이냐" 물었고 덜덜 떨던 가리온은 그제야 "좌우를 물려주시면 다 말씀드리겠다"고 애원했다.

그런 가리온을 딱하게 바라보던 이신적은 "너 같이 천한 놈은 100가지를 잘하다 한 가지만 못해도 거기서 끝이다"라고 협박했다. 그러자 갑자기 눈빛이 변한 가리온은 "허면 두 가지 중 하나를 행하지 못한 자는 어찌하냐"고 되물었다.

가리온은 연달아 "입신양명하여 조정의 중심에 있으라는 말은 잘 지켰으나 본원의 명을 어긴 계원은 어찌해야 하는가"라 덧붙여 과거 정기준으로서 이신적에게 내린 명을 상기시켰다. 소스라치게 놀란 이신적에게 자신이 바로 본원 정기준임을 드러낸 가리온은 "대은은 어시은이라 하지 않았는가. 가까이 있겠다 하지 않았는가"라고 호령했다.

이후 그간 가리온의 언행과 그가 직접 밝힌 과거사가 지나가며 이미 앞서 정기준의 정체에 대한 무수한 복선이 깔려 있었음을 암시했다.

한편 극 말미 이신적에게 "다음 명을 기다리라" 이르는 가리온과 정기준의 정체를 꿈에도 모른 채 밝은 표정으로 가리온을 만나러 오는 세종의 얼굴이 엇갈리며 앞으로 그들의 치열한 두뇌싸움이 벌어질 것임을 예고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4. 09:05 핫이슈

레이디가가 열애, 테일러 키니와 4개월째 열애 중~

레이디가가 열애, 테일러 키니와 4개월째 열애 중~

레이디가가 열애, 테일러 키니와 4개월째 열애 중~


세계적 디바 레이디가가가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다.


지난 2일 (현지시각) 미국 US 매거진에서는 "레이디가가와 드라마 '뱀파이어 다이어리'에 출연해 주목을 끈 꽃미남 배우 테일러 키니가 4개월째 열애중이다"고 고백했다.


이어 "실연에 대한 아픔을 안고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레이디가 전 애인의 역할을 대신 맡은 테일러 키니에게 마음을 빼앗긴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난 7월 뮤직비디오 '유 앤 아이(You and I)에서 처음 만나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확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졌다.
 

한편, 레이디가가와 테일러 키니는 앞서 지난 9월에도 미국 캘리포니아의 해변가 술집에서 함께 하는 모습이 공개된 바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4. 09:02 핫이슈

강소라, '난 매력적인 차도녀!' 강소라 드레스~!


배우 강소라가 독특한 수상소감으로 화제에 올랐다.


강소라는 3일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2011'에서 자신이 주연한 영화 '써니'가 '콘텐츠 오브 더 이어'로 뽑히자 수상자로 나섰다.


김민영, 박진주와 수상자로 마이크 앞에 선 강소라는 "너무 기뻐서 춤추면서 말하겠다"며 소감을 말하는 중간중간 재치 넘치는 댄스를 선보여 관객들의 열띤 환호를 받았다.


강소라는 "같이 나오신 배우분들, 스태프들, 팬들에게 너무 감사드린다"고 유쾌하게 고마움을 표했다.

posted by 유돌이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