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1. 3. 09:44 핫이슈

패스트게임!

(패스트게임(fast-game) v1.0.0 게임속도향상.인터넷최적화

패스트게임 같은경우, 메모리를 최적화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많이들알고계시죠, 패스트게임의 중요성은 게임상 끊기는 현상을 조금원할하게 끔 도와주는 패스트게임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pc방에서 즐기는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자택에서 게임을 즐기는분들은 아무리 pc의 사양이 좋아도, 끊기는 부분이 많습니다.

 

왜 pc방과 집의 차이점은, pc방 pc는 게임에 사용만 할수있도록 제조하기때문에 끊기는 현상이 좀 적죠. 하지만 집컴퓨터같은경우 워낙많은 보안 프로그램이나, 개인적인 프로그램으로 게임을 할때 끊기는 현상이있을수밖에없죠.

그리하여 사양이 높은게임 아이온이나,와우, 등등의 RPG게임에 많이사용하며, 피시방에 보급되고있는 패스트게임프로그램입니다.

FPS게임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재 서든클랜에 많이 보급되어 사용중에있으며, 게임방송중에도 사용된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인터넷 웹페이지 로딩과 웹창 전환이 빠르게실행되는것을 체험하실수있으며, pc의 환경에 맞는 최적의인터넷속도를 찾아줌으로써 동영상 및 플래시 등 속도를 최대치로 변경해드립니다.

 

패스트게임  사용방법입니다.

1. 게임 및 인터넷 최적화를 선택한후 ON버튼을 누를시 실행이 됩니다.

   (네트워크 설정으로 인해 인터넷이 재접속)

   OFF버튼을 누를시 종료되며 패스트게임 실행전 설정으로 돌아갑니다.

   (네트워크 설정으로 인해 인터넷이 재접속)

2. 기능별 아이콘을 선택해 직접 원하지 않는 부분은 체크 후 사용 및 삭제 잠시 차단을 할수있도록 도와줍니다.

   (on / off 하기전에 적용)

 

위 패스트 게임같은 경우는 최적화해주는것이지, 사양을 높여주는것이아닙니다.

혹여나, 사양에 맞지않는 게임을 실행하고, 패스트게임을했을경우, 변화가 없는경우는 컴퓨터의 사양때문이니,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잘사용하세요.

 

패스트게임 바로가기 : http://www.fast-game.co.kr


posted by 유돌이
2011. 11. 3. 09:38 핫이슈

홀리 헨더슨,배우 홀리 헨더슨,포르노 배우 홀리 헨더슨,홀리 헨더슨 나이,홀리 헨더슨 노출,홀리 헨더슨 동영상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의 마리오 발로텔리 선수가 11세 연상의 포르노 배우와 사귀고 있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평소 괴팍한 행동으로 '그라운드의 악동'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마리오 발로텔리가 F컵 포르노 배우 홀리 헨더슨과 데이트하는 모습이 '더 선'에 포착됐다.

2일 영국 타블로이드지 '더 선'은 마리오 발로텔리와 홀리 헨더슨이 맨체스터의 한 호텔 주차장에서 밀애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마리오 발로텔리의 측근은 더 선과의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클럽에서 처음 만나 사랑에 빠졌고 현제 발로텔리는 그녀에게 푹 빠져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마리오 발로텔리는 호날두(레알 마드리드)의 전 여자친구인 모델 라파엘라 피코(23), 이탈리아 리얼리티 TV 출신 스타 바바라 게라와 사귄 바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3. 09:33 핫이슈

여신 메이비 / 메이비, 신체나이 23.9세 ‘실제 나이보다 8.1세 어려’ 화제

가수 메이비의 신체 나이가 실제 나이보다 8.1세 적은 23.9세로 밝혀져 화제다.

지난 2일 방송된 KBS2 ‘비타민’에는 메이비, 나르샤, 윤형빈, 사미자, 홍서범, 조갑경, 배기성 등이 출연해 신체 나이와 예상 수명을 측정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이날 결과 발표에 앞서 메이비(32)는 "불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편이고 맵고 짠 음식이나 커피를 좋아한다. 수면시간도 불규칙하고 운동을 안해서 고해성사 하는 심정이다"며 불안한 마음을 내비쳤다.

그러나 메이비는 생체 나이가 실제 나이인 32살보다 8.1세나 적은 23.9세로 나타나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전문의는 “메이비는 거의 대부분이 100% 안에 들 정도다. 체중만 조금 모자랄 뿐, 근육량만 늘리면 90세 이상 장수할 수 있다. 더 얘기할 것도 없다”고 말해 다른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 신체나이는 실제나이인 31세보다 3.1세 높은 34.1세로 밝혀졌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3. 09:27 핫이슈


매년 11월이 되면 수면위로 떠오르는 불청객 '연예계 괴담'이 올해에도 어김없이 찾아왔다. 음주운전, 마약, 사기까지 연이어 연예인들이 물의를 일으키고 있다.

90년대를 풍미했던 아이돌그룹 젝스키스 출신 이재진이 2일 새벽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경찰 입건됐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이재진은 2일 오후 11시 20분께 서울 신사동 을지병원 건너편 건물의 지하 주차장에서 자신의 BMW 승용차로 박 모씨의 티뷰론 승용차를 들이 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혈중 알코올농도는 0.087%로 운전면허정지 수준에 달한다.

이재진과 젝스키스로 활동했던 강성훈은 지난 4월에 이어 5월 사기 혐의로 피소됐다. 강성훈은 본인 소유가 아닌 외제차를 담보로 5억원을 빌린 후 갚지 않아 피소됐으며 10월 중순께 조사를 마쳤다. 당시 강성훈은 경찰 조사에서 "일부는 변제했고 향후 갚아나갈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추가 조사가 필요해 현재 검찰로 송치된 상태다.

2일 오후에는 힙합듀오 슈프림팀 멤버 이센스(본명 강민호)가 대마초 흡연 사실을 직접 밝히며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이센스는 1년 전 지인으로부터 대마초를 입수한 뒤 자신의 집 등지에서 여러 차례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지난 9월 중순부터 10월 말까지 경찰 조사를 받으며 대마초 흡연 사실을 시인했다.

2일 오전에는 가수 박혜경의 사기 사건이 일어났다. 박혜경은 자신이 운영하는 피부관리숍을 건물주 동의없이 제3자에게 양도, 영업권리금 등 2억8500만원을 가로챈 혐의로 박혜경을 불구속 기소됐다.

하지만 박혜경은 이날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입장을 밝히며 "권리금은 광고, 인테리어, 장비와 시설 등을 모두 감안해 책정된 비용이었다"라며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 것"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전했다.

11월이 시작된지 3일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연예인들의 큼직막한 사건들이 연이어 터지면서 네티즌들은 얼마나 많은 사건·사고가 터지려고 이러느냐며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3. 09:25 핫이슈


김현정 근황, 최근 모습 화제 / 김현정 미니홈피

원조 롱다리’ 가수 김현정의 여성스러워진 최근 모습이 팬들의 눈을 의심케 하고 있다.

김현정은 지난 1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2011년 11월 1일의 일상’이라는 제목으로 셀카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김현정은 눈에 띄게 예뻐진 모습이다. 머리를 땋아 왼쪽 쇄골을 살포시 덮었고, 분홍색 튜브톱 드레스와 도드라진 V라인 턱선이 시선을 끌고 있다. 한층 슬림해진 몸매는 여성스러운 매력을 풍긴다.

누리꾼들도 ‘나이가 들수록 점점 예뻐지네요’ ‘순간 누군지 몰라 봤어요’ ‘얼굴이 어떻게 저렇게 됐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현정은 뮤지컬 ‘드림헤어’에 출연 중이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1. 3. 09:22 핫이슈

이재진 음주운전,이재진 탈영,이재진 키,이재진 누나,이재진 전역,젝스키스 이재진


젝스키스 ‘이재진’이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다.

 

3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이재진은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돼 조사를 받았다.

 

조사 결과 이재진은 지난 2일 오후 11시 20분경 서울 신사동 모 호텔 주차장 앞 도로에서 본인 소유 차량을 운전 중 박 모씨의 차량을 들이받아 사고를 낸 혐의다.

 

또 이재진은 사고 당시 혈중 알콜농도 0.087% 수치를 기록해 운전면허정치 처분을 받게 된다.

 

한편 경찰은 “사고로 다친 사람은 없으며 이재진은 경찰 조사를 받은 뒤 귀가 조치 됐다”고 말했다.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월 연예계 괴담!?  (0) 2011.11.03
김현정, 확 달라진 모습!?  (0) 2011.11.03
KT, 아이폰4S 11일 국내 출시  (0) 2011.11.02
엄태웅 "수애, 이성으로 느껴진다"  (0) 2011.11.02
진지희 폭풍성장!?  (0) 2011.11.02
posted by 유돌이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