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0. 2. 21:07 핫이슈

공서영,클레오 공서영,공서영 아나운서,공서영 노출,공서영 성형,공서영 이상형,공서영 나이

공서영,클레오 공서영,공서영 아나운서,공서영 노출,공서영 성형,공서영 이상형,공서영 나이

KTH(대표 서정수)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올 하반기 선보일 신작 ‘풋볼매니저 온라인’에서 ‘차유주. 공서영’ 스포츠 아나운서가 홍보 모델 및 게임 내 비서로 활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풋볼매니저 온라인’은 ‘풋볼매니저’ 시리즈를 탄생시킨 SEGA의 개발 스튜디오, 스포츠 인터랙티브(Sports Interactive)와 KTH가 함께 개발 중인 게임으로, 전 세계적으로 600만 명이 즐긴 유명 PC 패키지 게임 ‘풋볼매니저’의 핵심 콘텐츠를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시켜 구현해 선보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풋볼매니저 온라인’은 차후 게임을 접한 유저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접근성을 가지기 위해, 현재 각종 스포츠 채널에서 활약하고 있는 ‘차유주’ 축구 전문 아나운서와 ‘공서영’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를 홍보 모델과 게임 내 비서 역할로 영입했다.

 

이들은 게임 내에서 유저들이 축구 감독으로서 자신의 구단을 잘 관리해 나갈 수 있도록 안내하고, 각기 다른 캐릭터로 구단 운영에 대한 조언과 미션을 전달하는 조력자 역할을 하게 된다.

 

KTH 게임사업본부 김정민 PM은 “스포츠 장르라는 게임의 특성상 유저들이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들로 기용했다. 우선적으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게임을 공개하는 만큼 국내 게임 유저들의 정서에 중점을 맞추고 있다”며 “이후 게임의 공개와 더불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풋볼매니저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allstar.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 20:13 핫이슈

홍은희 카메라,홍은희,유준상,홍은희 카메라분실,홍은희 유준상,유준상 홍은희,홍은희 나이

배우 홍은희가 카메라를 분실해 안타까운 마음을 공개했다.

홍은희는 지난 1일 자신의 트위터에 "김포공항 국내선 출발층에서 카메라 가방을 잃어버렸어요. 전원만 켜면 저희 얼굴이 담겨 있어서 돌려줄 의사만 있다면 가능할 듯 한데"라는 글을 게재해 카메라 분실 사실을 알렸다.

이어 홍은희는 "저희 가족의 소중한 추억이 고스란히 들어있는 것 입니다. 무한 알티 부탁드려요. 너무 속상해요"라고 덧붙이며 카메라를 잃어버려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또한 홍은희는 다시 한 번 "유준상씨 카메라 좀 찾아줘요. 김포공항에서 그만. 식음전폐. 도와주세요. 플리즈"라고 게재하며 혹시라도 카메라를 찾게 될까 하는 희망을 드러냈다.

이에 홍은희의 글을 본 트위터리안들이 격려의 글을 남기자 홍은희는 "무엇보다 메모리카드에 유준상 홍은희 그리고 두 아이 사진이 가득 있는데 그것만이라도 꼭 좀 부탁드려요"라면서 거듭 부탁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 20:06 핫이슈

미쓰에이 중국 진출,미쓰에이 수지,굿바이베이비 중국어,미쓰에이,미쓰에이 중국,미쓰에이 나이

미쓰에이 중국 진출,미쓰에이 수지,굿바이베이비 중국어,미쓰에이,미쓰에이 중국,미쓰에이 나이

미쓰에이 중국 진출,미쓰에이 수지,굿바이베이비 중국어,미쓰에이,미쓰에이 중국,미쓰에이 나이

미쓰에이 중국 진출,미쓰에이 수지,굿바이베이비 중국어,미쓰에이,미쓰에이 중국,미쓰에이 나이

걸그룹 미쓰에이가 중국 진출을 본격화 한다.

미쓰에이는 오는 11월 중국에서 정규 1집 스페셜 에디션을 발표한다. 그에 앞서 지난달 30일 대만에서 음원과 음반을 공식 발매했으며 홍콩에서도 온라인 음원이 공식 오픈됐다.

중국에서 발매되는 미쓰에이 앨범에는 뮤직비디오가 담긴 DVD와 싱글 1, 2집의 타이틀곡 ‘배드걸 굿걸’, ‘브리드’, ‘굿바이 베이비’와 중국어 버전이 추가로 수록됐다.

앨범 발매와 함께 미쓰에이는 CGV와 함께 하는 앨범 발매 기자회견를 가지며, 중국 채널 후난방송과 절강TV의 주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중국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미쓰에이에는 중국인 멤버인 페이와 지아가 있어 언어 문제가 해결돼 활동이 좀 더 수월할 것으로 기대된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 20:01 핫이슈

필리핀 납치범 공개수배,필리핀,필리핀 납치,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이 알고 싶다 필리핀 납치범

필리핀 납치범 공개수배

지난 1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필리핀 납치범을 공개수배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위험한 동행-필리핀 관광객 표적 납치편’에서는 필리핀 세부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인 관광객 납치범의 실체를 추척하고 공개수배했다.

얼마 전 필리핀 세부로 여행을 떠났던 노모씨는 정체 모를 괴한에게 납치됐고, 그들은 “우리는 북에서 온 공작원인데 공작금을 대든지 죽든지 선택하라”라고 협박했다.

노씨는 한국에서 돈을 송금해 줄 때까지 60여 시간동안 아무도 없는 집에 알몸으로 쇠사슬에 묶인 채 감금 당했고 돈이 입금된 후 한국행 비행기에 오를 때까지 감시를 당했다.

특히 제작진이 확인한 결과 이같은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여러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8일 납치범 중 한명이 검거되면서 그들의 실체가 드러나기 시작했다. 제작진이 필리핀 경찰과 함께 동행 취재한 결과 그들이 은신처로 사용했던 집과 그들의 주 활동 근거지까지 추적했고 4명 정도의 일당으로 보이는 그들은 평상시엔 사업가 행세를 하며 교민들 사이에 섞여 지냈던 것으로 확인됐다.

또 추적 중 범인 중 한명이 지난 2007년 안양 환전소 여직원을 살해하고 도주한 용의자인 사실을 알아냈다.

작년 10월 필리핀으로 여행간 전 공군 장교 윤 씨가 실종됐다. 카드를 잃어버려 다른 카드의 사본이 필요하다는 전화가 걸려왔고 그 카드에서 수천만 원이 인출된 후 윤 씨는 지금까지 돌아오지 않고 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필리핀 세부 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인 관광객을 노리는 납치 조직의 실체를 추적하고 아직도 잡히지 않고 있는 필리핀 납치범 세 명의 용의자를 공개 수배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 19:59 핫이슈

신세경 군통령,신세경 무한도전 신세경,신세경 군부대,신세경 노래,신세경 나이,신세경 노출

신세경이 군통령에 등극했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MBC ‘무한도전-하나마나 공연 시즌3’에서는 하나마나 멤버들과 함께 수원에 있는 공군 제10전투 비행단을 방문했다.

하나마나 공연의 대미를 장식하는 이 공연은 룰렛을 돌려 나오는 3팀만이 무대 오를 수 있게 진행된다.

팀 선발에 앞서 이뤄진 팀 소개에서는 신세경과 길이 속한 ‘신길’이 나오자 신세경을 보고 흥분한 군인들의 ‘신세경’을 연호, 다른 출연자들을 민망하게 햇따.

특히, 무한도전 제작진 측은 ‘신세경’을 연호하는 장병들 아내 ‘대한독립만세 이후 가장 애절한 외침’이라고 자막을 더해 웃음을 줬다.

신세경 군통령 등극에 네티즌들은 “신세경 군통령 종결자” “군인들 부러움” “저날 군인들 개탔다” “신세경 진짜 예쁜 듯”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 19:56 핫이슈

레이나 폭풍 가창력,레이나,레이나 알고싶어요,레이나 가창력,애프터스쿨 레이나,레이나 나이

레이나 폭풍 가창력,레이나,레이나 알고싶어요,레이나 가창력,애프터스쿨 레이나,레이나 나이

걸그룹 애프터스쿨 레이나의 가창력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는 작곡가 특집 1탄으로 '김희갑 작곡가&양인자 작사가'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레이나는 가수 홍경민, 알리, 포맨 신용재, 다비치 강민경, 인피니트 남우현, 허각 등 새로운 가수들과 함께 경합을 펼쳤다.

레이나는 1986년 이선희의 3집 '알고 싶어요'를 선곡해 청아한 목소리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여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를 마친 레이나는 "이선희 선배님의 곡을 선보이게 돼 가슴이 벅차 올랐다. 긴장을 많이 한 만큼 짜릿했던 무대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이나 라이브 잘하네요", "레이나 가창력 폭발", "예상외로 노래 잘하네요", "앞으로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이나는 '불후의 명곡2' 스페셜 게스트로 단 1회만 출연한 것이며, '원 아시아 프로젝트 2탄' 샹하이를 주제로 오렌지캬라멜을 통해 컴백할 예정이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 19:53 핫이슈

클로버,clover,클로버 컴백,클로버 노래,클로버 다시보기,클로버 반복재생,클로버 아는오빠


클로버가 다시 한 번 신나는 힙합 전파에 나섰다.

클로버는 10월 2일 방송된 SBS 생방송 '인기가요'(MC 설리 조권 이기광 아이유) 특집 'UN CCD와 함께 하는 지구살리기 그린콘서트'에서 '아는 오빠'를 선보였다.

지난 9월 29일 디지털 싱글 '아는 오빠'를 발매한 클로버는 지난번 '라 비다 로카'에 이어 라틴풍이 섞인 신나는 음악을 들고 음악팬들을 찾았다. 이번 앨범에는 한국 힙합 1세대를 대표하는 프로듀서 keeproots와 은지원, 타이푼, 길미 세 멤버 모두 프로듀싱,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아는 오빠'는 주변 남성을 모두 아는 오빠로 만들어버리는 어장 관리녀를 풍자한 내용을 담고 있다.

제목부터 가사까지 흥미를 유발시키는 가운데 클로버는 현상수배를 연상케 하는 앨범 재킷으로 클로버만의 위트가 담긴 그룹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이날 무대에서도 클로버는 서부 영화를 연상케하는 비주얼과 함께 노련한 무대 매너로 무대를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슈퍼주니어(이특 희철 예성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카라(박규리 구하라 강지영 한승연 니콜), 미쓰에이(페이 지아 수지 민), 인피니트(성규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가인 미료 나르샤), 씨스타(효린 보라 다솜 소유) 등이 출연했다.

아울러 성시경, 지나, 클로버(은지원 길미 타이푼), 틴탑(캡 천지 엘조 니엘 리키 창조), 살찐 고양이, 쥬얼리S(예원&세미), 다비치(이해리 강민경), 메이비, 김규종, B1A4(공찬 바로 진영 산들 신우), 간미연, 하하, 달샤벳(비키 세리 지율 아영 가은 수빈) 등이 무대에 올랐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 19:48 핫이슈

나가수 김경호,김경호 우승,김경호 1위,김경호 노래모음,김경호 나이,김경호 키

나가수 김경호,김경호 우승,김경호 1위,김경호 노래모음,김경호 나이,김경호 키

김경호가 1위를 차지해 감격했다.

10월 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탈락자가 발생하는 2차 경연이 펼쳐졌다. 조용필 스페셜로 가수들은 그의 곡을 편곡에 무대를 꾸몄다. 그 결과 김경호가 1위를 했다.

김경호는 “부모 생각이 난다. 긴장하는 모습에 아버지는 안타까워 했고 어머니는 내 모습을 지켜보지도 못했다. 정말 기뻐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경호는 감격한 표정이었고 인순이를 향해 “제가 1등했어요”라고 말했다.

김경호는 ‘못찾겠다 꾀꼬리’를 불렀다. 그는 “지금 이순간은 승부를 걸어야 한다. 내가 추구하는 메탈 스타일 편곡이다. 이 한곡에 내 모든 것을 담고자 한다”고 말했다. 과연 김경호의 무대는 폭발적이었다. 관중들이 그 안에 빠져들었다.

김경호는 샤우팅을 내질렀고 헤드뱅도 선보였다. 정통 메탈의 모습이었는데 관중들은 무대를 마친 후에 기립박수를 보냈다. 이날 공연 중 최다 기립박수를 기록했다. 김경호는 무대에 오르기 전에 “화려한 무대를 어떻게 받아들여 줄까”고 걱정했으나 내려오는 발걸음은 가벼워 보였다. 이날 경연 최고의 무대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 18:54 핫이슈

강아지 boo,강아지 부,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강아지 부,부 강아지,강아지 부 가격

강아지 boo,강아지 부,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강아지 부,부 강아지,강아지 부 가격

강아지 boo,강아지 부,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강아지 부,부 강아지,강아지 부 가격

강아지 boo,강아지 부,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강아지 부,부 강아지,강아지 부 가격

강아지 boo,강아지 부,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강아지 부,부 강아지,강아지 부 가격

강아지 boo,강아지 부,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강아지 부,부 강아지,강아지 부 가격

강아지 boo,강아지 부,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강아지 부,부 강아지,강아지 부 가격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개 부(Boo)의 인기가 뜨겁다. 인터넷을 통해 사진이 확산하면서 그야말로 전 세계적인 스타로 급부상했다.

부는 영국에 살고 있는 5살 강아지로 포메라니안 종이다. 워낙 인기가 많은 덕에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이 지난달 23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부를 소개하기도 했다. 데일리메일이 소개할 때만해도 페이스북에서 '부'를 친구로 등록한 사람들 수가 179만 명이었지만 2일 현재 2백만 명을 넘었다.

'부'의 인기가 얼마나 뜨거웠는지 세계적인 뉴스 채널로 유명한 ABC 방송도 최근 부를 보도했다. 아예 부를 스튜디오로 초대하기도 했다.

부의 페이스북을 살펴보면 부의 일상이 그대로 드러나 있는데 인형인지 강아지인지 분간이 안 될 정도로 귀엽다. 사진을 보는 순간 "깍" "어떻게~"하는 탄성이 나올 정도다.

페이스북의 대문 사진에는 부의 사진이 걸려 있지만 이 페이스북은 그의 주인이 관리하고 있으며, 지난 2009년 개설한 뒤 꾸준히 사진을 올리면서 인기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부가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개'라는 별명을 얻게 된 것은 지난달 부의 주인이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개의 삶"이라는 내용의 책을 냈기 때문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사진을 보는 순간 인형으로 착각할 정도로 귀여워 순간 소리를 질렀다" "이런 강아지가 실제 살아 움직인다는 것이 정말 신기하기만 할 따름이다" "부에게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개'라는 별명을 붙인 것은 최고의 선택이다" "요즘은 개도 예뻐야 한다"라는 반응이 나왔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 18:46 핫이슈

태연 사진,태연 노출,소녀시대 태연 티저,태연 커밍아웃,태연 란제리룩,태연 각선미

태연 사진,태연 노출,소녀시대 태연 티저,태연 커밍아웃,태연 란제리룩,태연 각선미

'국보급 걸그룹' 소녀시대가 부산에 떴다. 소녀시대가 하프타임에 그라운드에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소녀시대는 2일 오후 부산 구덕운동장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2011' 27라운드 부산 아이파크와 경남 FC의 경기에 홈팀 부산의 승리를 응원하기 위해 방문, 하프타임에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5일 발매 예정이었던 3집 앨범 '더 보이스'가 미국 발매를 결정하며 국내 발매 일정을 연기했다.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소녀시대의 미국 앨범 발매 결정으로 'The boys'의 전 세계 동시 마케팅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일정을 전략적으로 변경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확정되는대로 발표하겠다"고 9월 30일 밝혔다.

소녀시대 정규 3집 타이틀곡인 '더 보이즈'는 고 마이클 잭슨의 프로듀서이자, 세계 3대 프로듀서로 손꼽히는 테디 라일리가 직접 작곡, 편곡한 곡이라 기대를 높이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prev 1 2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