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0. 22. 23:06 핫이슈

소희 해킹 소희 해킹


2일 오전 소희의 트위터에는 북아프리카 혈통을 비롯한 중동인을 비하하는 표현(sand nigger)과 함께 211,000명이 글을 보길 원한다는 내용이 게재됐다. 이는 211,245명에 달하는 소희의 트위터 팔로워를 지칭한 것으로 보인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2PM 멤버 택연이 “너 트윗 해킹 당한 것 같다”며 의혹을 제기했고, 소희를 포함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와 관련해 JYP 측은 원더걸스 공식 트위터에 “소희의 트위터가 해킹을 당했다. 따른 시일 내에 조치를 취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밝혀지지 않은 해킹범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희는 오는 11월 원더걸스 정규앨범을 발매, 컴백을 앞두고 있다.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직구장 난투극  (0) 2011.10.24
기성용, 시즌 5호골  (0) 2011.10.24
강소라 교복 데이트  (0) 2011.10.22
포미닛 현아, 셀카 공개!  (2) 2011.10.22
카다피 동영상, 최후의 모습 담겨  (0) 2011.10.22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2. 23:03 핫이슈

강소라 교복 데이트 & 강소라 교복 데이트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특 강소라, 딱 걸렸어’라는 글과 함께 강소라의 교복 데이트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강소라는 이특과 함께 교복을 입고 나란히 걸어가고 있다.
 
강소라 교복 데이트 사진에 네티즌들은 “교복입고 우결 데이트 하는 중인 것 같아”, “풋풋한 고등학생 커플 같아”, “꼭 드라마 찍는 것 같아”, “강소라 교복 데이트 부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소라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3’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이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2. 23:00 핫이슈

포미닛,포미닛 현아,포미닛 현아 셀카,포미닛 현아 사진,현아 나이,현아 춤,현아 노출

포미닛,포미닛 현아,포미닛 현아 셀카,포미닛 현아 사진,현아 나이,현아 춤,현아 노출

포미닛,포미닛 현아,포미닛 현아 셀카,포미닛 현아 사진,현아 나이,현아 춤,현아 노출

포미닛의 현아가 청초함이 물씬 묻어나는 셀카를 공개했다.

21일 현아는 자신의 트위터에 "연습실 이곳 저곳;"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얼굴만 클로즈업해 볼에 바람을 빵빵하게 넣은 깜찍한 모습을 선보이거나 입술을 굳게 다물며 연습실 거울을 통해 찍기도 했다. 또, 의자에 기대어 여신급 미모를 과시한 모습도 눈길을 끈다.

현아의 사진을 본 비스트 양요섭은 "연습 안하구 사진 찍구!"라는 멘션을 보냈고, 이에 현아는 "지금 끝나고 나왔거든요!"라며 티격태격하면서도 끈끈한 의리를 드러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2. 22:56 핫이슈

카다피 사망 동영상 CNN방송에서의 카다피 사망 관련 보도한 동영상의 내용입니다.
리비아의 전 독재자 무아마르 카다피(69)가 지난 20일(현지시간) 사망한 가운데, 목숨을 구걸하다 비참하게 생을 마감한 카다피의 최후 순간을 담은 동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시민군들은 피범벅이 된 카다피를 거칠게 에워싸는가 하면, 카다피의 머리채를 쥐어뜯으며 승리를 자축한다. 이때 어디선가 서너 발의 총성이 울려 퍼지고, 카다피의 시신은 시민군에 의해 땅바닥에 끌려다니는 수모를 겪는다.

좁은 하수구 속에 숨어 있다 붙잡혔을 때 카다피가 총구를 겨누는 대신 "제발 쏘지말라"라며 목숨을 구걸하는 장면도 보인다. 세계에서 가장 오랜 기간 군림했던 독재자의 굴욕적인 순간이다.

영상에는 함께 도주했던 넷째 아들과 전 국방장관 등 측근들의 시신도 공개됐다. 특히 전 국방장관의 시신은 시퍼렇게 부패한 모습으로 충격을 준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독재자의 최후가 끔직하다" "정말 굴욕적인 죽음이다" "그러게 독재도 적당히 했어야지 쌤통이다" "모자이크 처리도 소용없는 시신의 모습은 많이 충격적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2. 22:54 핫이슈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시간


현재 대한민국은 일일 평균 43명이 자살하는 불명예 ‘자살공화국’의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2010년엔 무려 1만 5천여 명 가량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으며, 그로 인해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잃게 된 남은 사람들의 상실감은 극대화 될 수밖에 없다.

 

자살 유가족들에겐 역시 자살의 그늘이 드리워지기에 그러한 의미에서 영어로는 이들을 ‘Survivor/생존자’라고 부르기도 한다.

WHO의 조사결과 한 명의 자살자가 영향을 미치는 사람은 6-8명. 이 땅에선 하루 평균 수백 명의 자살생존자가 탄생하고 있는 셈이다.

 

방송에서 등장하는 B씨는 딸을 몇 년 전 자살로 잃었다. 그녀는 여전히 딸의 목소리를 듣고, 딸의 얼굴을 보며 생활한다. 온 벽은 생전 꽃다운 딸의 사진으로 가득 차 있고 반대편엔 B씨가 딸에게 쓴 편지가 도배되어 있다.

 

함께 녹음한 노래 테이프를 듣고 또 듣는 그녀. B씨에게 딸이 선택한 죽음은 쉽사리 헤어 나올 수 없는 트라우마를 남긴 셈이다.

 

살생존자들은 공통적으로 분노, 후회, 자책의 감정을 지닌 채 고통 속에서 살아간다. 자살자가 생전에 던져줬던 복선을 이해하지 못했다는 데서 오는 죄책감이 그들의 발목을 잡는 것이다.

 

전문가들은 파편적인 암시의 조각들은 쉽사리 알아채기 힘들다고 하지만, 손을 내밀었더라면 하는 후회, 그리고 가족을 버렸다는 분노, 사회적인 통념이 만드는 낙인에 자살 유가족들은 극단적으로 혼란스러운 감정에 휩싸일 수밖에 없다. 그들은 결국 침묵의 동굴로 들어간다.

 

가족의 자살 경험 전과 후의 변화를 보면 유족들은 평균 4배 이상의 의료이용 빈도, 3배에 가까운 진료비 변화를 보인다고 한다. 자살 유가족의 자살 시도률은 일반인의 6~7배에 이른다는 통계도 이들의 고통을 증명한다.

 

‘얼터너티브 록의 전설’인 그룹 ‘너바나(Nirvana)’의 보컬 커트 코베인은 1994년 스스로 삶을 마감했다. 그의 죽음은 전 세계적으로 충격을 주었으며, 그의 사촌누나였던 베버리 코베인은 커트의 죽음을 포함하여 세 명의 가족을 자살로 떠나보냈다.

 

현재는 자살 유가족의 상담을 돕는 정신 보건의로 활동하는 그녀는 이야기 한다. 사랑하는 사람을 자살로 잃고 고통 받는 사람들은 반드시 누군가에게 이야기를 해야 한다고. 그들은 치료를 받아야 하고, 슬픔이 해소되도록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한다고.

 

자신에게 귀를 기울여주고 하는 관심을 가져주는 상담원에게 이야기를 한 경험을 이야기하면서 말이다. 급작스럽고 폭력적인 자살 앞에서 아픔을 이겨내는 게 더디고 느리긴 하지만 그들은 일상으로 돌아가야 한다.

 

이에 이날 방송에서는 다수의 전문가들의 말을 빌려 ‘자조모임’ 등을 통해 그들이 침묵을 깨는 일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2. 22:50 핫이슈

인천 조폭 난투극 인천조폭 난투극이 발생

인천조폭 난투극이 발생, 경찰의 날을 무색하게 만들었다.

지난 21일 밤 자정 무렵 인천 조직폭력배가 조직을 옮겨 탄 전 조직원을 흉기로 찌르며 도심 한복판에서 난투극을 벌였다.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길병원 장례식장 앞에서 B파 조직원이 B파에서 A파로 소속을 바꾼 조직원을 흉기로 2∼3차례 찔러 중상을 입히자 두 조폭 난투극으로 확산된 것.

한 조직원 가족의 장례식장에 조문하러 왔던 A파 조직원 100여명이 소식을 듣고 집결했고, B파 조직원 30여명도 연락을 받고 속속 현장에 모여 대치했다.

경찰 역시 기동타격대 등 70여명을 긴급 출동시켜 두 조직을 해산, 더 이상의 유혈 충돌을 막았다.

한편 난투극 발생 전 조폭들이 모이고있다는 신고를 받고 남동경찰서 형사팀이 현장에서 동향파악을 하고 있었으나 멀리서 B파 조직원이 달려와 A파 조직원을 흉기로 찌르는 것을 막지는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흉기를 휘두른 B파 조직원을 현장에서 체포했으나 지난 4월 인천조폭 난투극에 이어, 21일 경찰의 날에 다시 조폭 유혈 충돌이 벌어져 당혹스러워하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2. 22:48 핫이슈

크리스티나 lonely 오늘 크리스티나가 lonely

이번 슈퍼세이브 주인공은 크리스티나였다.

21일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3(이하 슈스케3)’ 톱5 네 번째 공연이 펼쳐졌다.


이날 크리스티나는 그룹 2NE1 ‘론리’를 열창해 심사위원으로부터 극찬을 들었다.


특히 가수 윤미래는 “나는 언제나 그랬지만 오늘은 정말 크리스티나에게 완전 반했다”고 평가했다.


풍부한 성량을 자랑하는 크리스티나는 매번 경연 때마다 달라지는 모습을 보여 심사위원들에게 칭찬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 세 번째 경연에서 재즈 스타일 ‘개똥벌레’를 선보여 이승철로부터 “슈스케 중 최고 보컬”이라는 극찬을 받았다.


울랄라세션은 평균 점수 2점 차로 슈퍼세이브를 놓쳤다. 이날 멤버 박광선이 메인 보컬로 나서 ‘나쁜 남자’를 불렀다.


버스커버스커는 ‘어쩌다 마주친 그대’와 투개월은 ‘달팽이’를 선곡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하지만 이날 탈락자는 ‘가질 수 없는 너’를 불렀던 김도현에게 돌아갔다. 가수 윤종신으로부터 “한계를 넘었다”라는 극찬을 받았지만, 워낙 쟁쟁한 경쟁자들이 많아 톱4 진출은 좌절됐다.

한편, 톱5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뮤직 드라마는 오는 23일 밤 11시 메이킹 필름과 함께 60분 물로 편성돼 방송된다. 이 뮤직드라마에는 조성하, 김하균, 이달형 등 명품조연 출연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2. 22:44 핫이슈

무서운 착시현상을 일으킨다는 그림이 화제다.

최근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착시 현상'이라는 이름으로 한 여성의 청순한 얼굴 초상화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다.

이 초상화를 올린 이는 “그대로 따라 해보라”며 무서운 착시현상을 경험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먼저 초상화 속 여성의 왼쪽 눈을 10초간 바라보고, 다음엔 오른쪽 눈을 10초간 바라보고, 마지막으로 여성의 코를 15초간 응시하고 나서 실눈을 뜨면 무서운 착시 현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

무서운 착시현상을 경험한 네티즌들은 "깜짝 놀랐다", "청순한 여성 대신 무서운 여자가 보인다", “산발한 처녀귀신이 나를 노려보는 것 같다”며 놀라워 했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은 “무서운 착시현상은 커녕 그림속 얼굴 그대로”라며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2. 22:39 핫이슈

뉴욕코리아 페스티벌

KBS가 대한민국 UN 가입 20주년을 맞아 특별 기획한 ‘뉴욕 코리아 페스티벌’이 전파를 탄다.

지난 10월 9일 오후 7시(현지 시각) 미국 뉴저지에서 열린 ‘뉴욕 코리아 페스티벌’은 인기 K-POP 가수들과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총출동해 뉴욕의 가을밤을 뜨겁게 달궜다.

공연장에는 한국의 UN 가입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한국계 미국 정치인들을 비롯한 뉴욕 총영사, 뉴욕 한인회, 뉴욕 청과협회 등 많은 인사들이 참여해, 관객들에게 감사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공연을 즐겼다.

10만명의 시민들이 몰리면서 공연장 펜스 바깥뿐만 아니라 공원 전체가 거의 관객으로 가득 찼다. 뉴저지, 뉴욕 거주 한인뿐 아니라 다른 주에서 건너온 미국인들도 많아 K-POP의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출연진은 동방신기, 2PM, 샤이니, 포미닛, 비스트, 씨스타, 지나 등 한류의 중심에 있는 K-POP 스타들과 패티김, 인순이, 소프라노 홍혜경, 바리톤 려현구, 국악인 김영임, 소리꾼 장사익, 설운도, 태진아, 김태우, 마야 등이다.

‘뉴욕 코리아 페스티벌’은 22일 오후 10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티나 슈퍼세이브  (0) 2011.10.22
무서운 착시현상 초상화  (0) 2011.10.22
나경원 전 보좌관, ‘나경원 후보 반대한다’ 이유는?!  (0) 2011.10.21
대만 짝퉁 소녀시대  (0) 2011.10.21
차두리 자책골  (0) 2011.10.21
posted by 유돌이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