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0. 25. 09:47 핫이슈

설리 하차 & 설리 인기가요 하차!

설리 하차 & 설리 인기가요 하차!


인기 걸그룹 f(x)의 멤버 설리가 24일 SBS '인기가요' MC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설리는 f(X)의 일본 데뷔를 앞두고 있는 등 늘어난 스케쥴로 인해 더 이상 MC를 하기 어렵다고 판단해 하차를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인기가요'에서 귀여운 외모와 말끔한 진행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설리가 하차함에 따라 팬들의 아쉬움이 커지고 있다.

'인기가요'에서 함께 MC로 활약하던 조권과 이기광도 스케쥴 문제로 함께 하차할 예정임을 밝혀 4명의 MC 중에서 아이유만 남게 됐다.

누리꾼들은 "나중에 다시 진행했으면"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겠다" "다 가버리다니 너무 아쉽다" 등 섭섭함을 나타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5. 09:40 핫이슈


SBS TV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이 월화극 1위 자리 굳히기에 들어갔다.

25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24일 방송된 '천일의 약속'은 전국시청률 15.1%를 기록하며 월화극 1위에 올랐다. 동시간대 방영된 MBC TV '계백'과 KBS 2TV '포세이돈'은 각각 13.1%, 7.1%를 나타냈다.

24일 방송된 ‘천일의 약속’은 수애가 알츠하이머 진단을 받은 가운데 기막힌 운명에 반기를 들며 본격 사투를 시작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지나친 건망증으로 병원을 찾아 검사를 받았던 서연(수애)이 알츠하이머 진단을 받고, 주변사람들에겐 비밀로 한 채 메모지에 일일이 글자를 써서 집에 붙이는 등의 방법으로 알츠하이머와 싸우기 시작한 그녀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진 것.

또한 서연이 알츠하이머와 본격 사투를 시작한 가운데 이날 방송에선 그녀를 그리워하는 지형과 약혼자 지형(김래원)에게 깊은 사랑을 드러내는 향기(정유미)의 모습이 더해지며 앞으로 닥칠 엇갈린 러브라인의 갈등을 엿보게 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5. 09:38 핫이슈

'슈퍼스타K3' 울랄라 세션 멤버 임윤택의 과거 비보이 시절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E news'에서는 울랄라세션 멤버 임윤택의 과거 대학 시절 비보이로 활동했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 속 임윤택은 서울예술대학 재학 당시 비보이로 활동하며 뛰어난 춤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영상을 통해 임윤택이 '슈퍼스타K3' 무대에서 보였던 재능이 과거 비보이로 활동했던 경력으로 보여져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한편, 임윤택은 위암 4기 투병 중에도 불구하고 울랄라세션 리더로 밝은 표정으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과거에 비보이 활동 했었네? 대단하다" "힘내세요" "예전에도 멋있었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울랄라세션은 지난 21일 방송된 '슈퍼스타K3'에서 비의 '나쁜남자'를 선곡해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5. 09:35 핫이슈

김여진나경원,나경원 김여진,김여진 커밍아웃,김여진 전라도,김여진 노출,김여진 남편

김여진나경원,나경원 김여진,김여진 커밍아웃,김여진 전라도,김여진 노출,김여진 남편


“나경원 후보님 잘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연예인 오라가라 하지 마십시오. 지금까지 박원순 희망캠프 일일 대변인 김여진이었습니다.”

영화배우 김여진씨가 24일 오후 서울 안국동 박원순 야권통합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사무실에서 일일 대변인을 자임하며 멘토단 일일브리핑에 나섰다.

김씨는 말머리부터 나 후보 캠프를 정면으로 겨냥했다. 김씨는 “얼마 전 기사에서 제가 박원순 후보 캠프에 멘토로 결합했다는 이야기가 나온 다음 나경원 후보 캠프에서 ‘나도 연예인 부를 수 있다’고 말했다고 한다”며 “정확히 말하겠다. 저는 이 자리에 누가 불러서 온 게 아니다”고 말했다.

이어 김씨는 두 후보를 비교하며 말을 이어갔다. “한 사람은 어딘지 모르고 자위대 행사에 갔었죠. 한 사람은 우리나라 종군위안부 문제를 갖고 일본 법정에 일본왕을 고발한 사람입니다.”

김씨는 나 후보를 겨냥해 “1억원 단위의 피부 미용실에 갔다, 안갔다로 구설수, 디자이너 브랜드 후원 받고, ‘시장 옷 입지 않는다’고 하고, 어디까지가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겠으나 어쨌건 우리나라 0.1%만 드나들 수 있는 곳만 드나들고 0.1%만 입을 수 있는 옷을 입고….”라고 비판했다.

김씨는 브리핑 끝에 “제가 여기 온 것은 연예인이라서, 누가 불러줘서 온 게 아니다”며 “한 사람의 시민으로서 지금 엉망이 된 서울시정을 누가 바로잡을 수 있는가, 누가 정말 서민의 편에 서 있는가, 누가 문제 해결 능력을 갖고 있는가에 대해 확연하게 판단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씨는 “나경원 후보님 앞으로도 연예인 오라가라 하지 마십시오. 지금까지 박원순 희망캠프 일일 대변인 김여진이었습니다”라고 브리핑을 마쳤다. 아래는 김씨의 브리핑 전문이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5. 09:30 핫이슈

안녕하세요, 남자목소리 '女' 방지혜씨! KBS 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남자목소리녀 방지혜씨 등장…“모두 깜짝”

KBS2 ‘안녕하세요’에 남자목소리를 가진 여대생이 등장해 화제다.

24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남자 목소리 여대생 방지혜 씨가 출연해 고민을 털어놨다.

이날 방지혜 씨는 25살의 여대생으로 여성스러운 외모와는 반대로 굵은 남자 목소리로 자기소개를 해 관객과 MC들을 놀라게 했다.

“언제부터 목소리가 그랬냐”는 안녕하세요 MC들의 질문에 남자 목소리 방지혜 씨는 “처음부터 그랬던 것은 아니고, 중학교 때 변성기가 오면서부터”라며 목소리로 인해 남자로 오해받았던 상황들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방지혜의 어머니는 “남자목소리 때문에 불이익을 받지 않을까 걱정된다. 목소리 때문에 남자친구와 이별까지 했다니 마음이 아프다. 국제결혼까지 생각중이다”고 말했다.

안녕하세요 남자 목소리녀 방지혜 씨는 116표를 받아 역대 최고 고민으로 선정됐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5. 09:24 핫이슈

스티브잡스 자서전,스티브잡스 자서전 발행,잡스 전기,스티브잡스 아버지,스티브잡스 전기,스티브잡스 책


애플 공동창업주이자 전(前) 최고경영자(CEO)인 스티브잡스 자서전이 전세계 동시 출간됐다.

지난 10월 24일 오전 스티브잡스 자서전인 '스티브 잡스'가 한국과 미국을 비롯 전세계 20여개국에서 동시 출간돼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스티브잡스 자서전은 '타임' 전 편집장이자 전 CNN CEO, 스티브잡스가 생전 직접 선택한 작가 월터 아이작슨이 집필한 것으로 한국어판은 안진환 씨가 번역, 총 944쪽 분량으로 민음사에서 출간됐다. 한국어판은 예약판매만으로 지난주 종합 베스트셀러 7위에 올랐다.

한국어판을 낸 민음사는 초판 10만부 출고가 완료되고 8만부 추가 인쇄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아마존 대변인은 스티브잡스 자서전이 아마존닷컴에서는 물론 아마존 킨들 이북 스토어에서도 최다판매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 스티브잡스 자서전이 트렌드화 돼 판매되고 있으며 올해 최고의 판매기록을 세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했다.

스티브잡스는 생전 월터 아이작슨에게 직접 자서전 집필을 의뢰했다. 월터 아이작슨은 집필을 위해 지난 2009년부터 2년간 40여 차례에 걸쳐 스티브잡스를 인터뷰하고 주변 인물 100여명을 만났다.

스티브잡스 자서전에는 스티브잡스의 어린 시절부터 찬란한 성장을 이루기까지의 모든 것이 담겨 있다. 또 애플 창업과 성장사, 아이폰과 아이패드 등 탄생 비화, 경영 비법도 실었다.

스티브잡스 자서전에는 애플 제품에 삼성 칩을 선택한 이유도 담겨 있다. 잡스는 "인텔은 느려서 유동성이 떨어지는데다, 애플의 모든 걸 가르쳐 주고 싶진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아이맥 케이스 생산을 위해 한국 제조업체와 협력한 사연도 언급됐다.

월터 아이작슨은 최근 한 방송을 통해 스티브잡스가 시한부 인생이 다가오자 선택한 것은 제품 개발이었다고 했다. 월터 아이작슨에 따르면 스티브잡스는 병을 얻고나서 결과적으로 일에 집중했고 특히 아이폰과 아이패드 개발에 강한 의지를 보였다.

그러나 스티브잡스는 췌장암 판정을 받고나서 수술을 하지 않고 오랫동안 민간요법에 매달린 것에 대해서는 크게 후회했다. 조기에 수술을 받았어야했다고 자책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티브잡스 자서전은 소니픽처스를 통해 영화화 될 전망이다. 최근 외신들은 소니픽처스가 스티븐 잡스의 일대기를 영화화 하기 위해 윌터 아이작스와 판권 계약을 마쳤다고 보도해 기대감을 높였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5. 09:20 핫이슈

타블로 아이큐 문제,타블로 아이큐,타블로 아이큐테스트,타블로 아이큐 170,타블로 아이큐 수치

타블로 아이큐 문제,타블로 아이큐,타블로 아이큐테스트,타블로 아이큐 170,타블로 아이큐 수치


가수 타블로가 11초 만에 푼 아이큐 테스트가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타블로가 11초 만에 맞췄다는 아이큐 테스트’라는 제목과 함께 5장의 그림으로 이뤄진 관련 테스트 그림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글쓴이는 “다섯 장의 그림을 순서대로 맞춰 그 내용을 설명해야 한다. 20초 안에 맞추면 아이큐 170가 넘는 것이고 일부 서울대생들은 1분 넘겨서 완성했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케이블 채널 Y-STAR ‘궁금타’에 출연한 타블로는 이 아이큐 테스트 그림을 단번에 맞춰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타블로는 “너무 뻔한 거 아니냐?”고 반문하는 여유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타블로는 최근 솔로 앨범 ‘열꽃-파트1’을 공개했으며 오는 30일 타이틀곡 ‘나쁘다’로 컴백 예정이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25. 09:14 핫이슈

배우 김지숙이 성에 눈 뜨고 싶다고 고백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러와'에 출연한 배우 김지숙이 김현중을 자신의 이상형으로 꼽아 화제가 되고 있다.

평소 독특한 가치관을 가진 스타들이 등장한 이날 방송에서 김지숙은 "소울메이트를 만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이 있다고 고백했다.

김지숙은 소울메이트의 조건에 대해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의지가 있어야 하고 같이 우주여행을 가야한다"고 말했다.

이에 전 출연진은 "모든 조건이 김현중과 일치한다"며 김현중이 김지숙의 이상형이 아닌지 의심했다. 앞서 김현중이 개와 대화가 가능하며 민간 우주여행을 가고 싶다고 밝혔기 때문이다.

이에 김지숙은 "김현중이 잘 생겼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이상형이다"고 발언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지숙은 "성(性)에 눈뜰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posted by 유돌이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