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0. 3. 13:16 핫이슈
비 눈물비 눈물비 눈물

비 눈물,비,비 입대,비콘서트,비 콘서트 눈물,비 군입대,비 나이,비 키,비 노래,비 춤


가수 비가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에서 눈물을 흘려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지난달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비의 콘서트 엔딩 장면 동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비는 입대를 앞둔 심경을 팬들에게 전하던 중 눈물을 쏟아 콘서트장에 있는 팬들의 눈시울을 적셨다.

온몸이 땀으로 흠뻑 젖은 비는 자신의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과정들이 생각난 듯 "2002년 4월 24일부터" 라고 입을 뗀 뒤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비는 계속 말을 이어가려는 듯 눈물을 참았으나 감정을 누르지 못하고 계속해서 눈물을 흘렸다. 

자신의 눈물을 가리기 위해 선글라스를 쓴 비는 "비라는 이름을 달고 활동했던 지난 10년이 바람처럼 지나간 것 같다"며 "어쨌든 전 잘 다녀올 것이고 아주 가는 것도 아니고 아무 일 아니다. 누구나 다녀오는 거고, 늦게 가는 것이 창피하고 송구스럽다"며 군입대와 관련한 자신의 심경을 전했다. 

그는 또 "10년 동안 저 하나만을 바라봐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랑하고. 그리고 아버지, 제 동생,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에게 큰절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비는 오는 11일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를 통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이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3. 13:14 핫이슈

LA한인타운 총격전 ; LA 한인타운 총격전 

 

LA 한인타운에 총격전이 벌어져 100여명의 경찰이 비상 출동 하는 등 용의자 수색을 진행했다.

2일 현지 언론에 따르면 미국 로스앤젤레스(LA) 한인타운에 지난 1일 오후(현지시각) LA한인타운 동쪽지역 갱들끼리 서로 총격전을 벌였다고 전했다.

LA 한인타운 총격전으로 경찰 2명이 총격전에 휘말려 부상을 당했다. 한명은 얼굴에 총을 맞아 중상을 입었고, 또 다른 한명은 탄환이 살짝 스치는 가벼운 부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로스앤젤레스 경찰국(LAPD)은 즉각 비상 출동 명령을 내려 현장에서 100명이 넘는 경찰관을 집결, 용의자 수색에 들어간 끝에 히스패닉 2명을 체포했다.

한편, 사건이 발생한 지역은 한인 업소가 밀집해 있을 뿐만 아니라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곳이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3. 13:11 핫이슈

따루 남자친구 공개,따루남자친구,따루,따루 김성훈,따루 남자친구,미수다 따루

따루 남자친구 공개,따루남자친구,따루,따루 김성훈,따루 남자친구,미수다 따루

'미녀들의 수다'(미수다) 따루 남자친구 공개돼 화제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에서는 윤도현의 마지막 방송이 진행, 그 가운데 청취자와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이에 홍대에서 일식집을 하는 김성훈 씨가 출연했다. 김성훈 씨는 두시의 데이트 리서치 코너를 통해 이미 전화 연결을 한 적이 있는 인물이다.
 
그는 "오늘 마지막 회라고 해서 전화가 올 줄 알았다"며 덤덤한 듯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후 그는 다짜고짜 여자친구를 바꿔줬다.
 
김 씨의 여자친구는 독특한 말투로 시선을 끌었는데. 이에 곧 외국인임이 밝혀졌고 이어 미수다의 따루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따루는 현재 홍대 인근에서 '따루 주막'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곳 셰프가 김성훈 씨 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방송은 DJ 윤도현의 마지막 방송을 맞아 '올 어바웃 윤도현'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 눈물  (0) 2011.10.03
LA 한인타운 총격전  (0) 2011.10.03
'헬스걸' 이희경 50kg대 진입  (0) 2011.10.03
애정남 가사분담 기준  (0) 2011.10.03
이지윤·박병호 12월 결혼  (0) 2011.10.03
posted by 유돌이
2011. 10. 3. 13:08 핫이슈

헬스걸 50kg대 진입,헬스걸,이희경,권미진,헬스걸 이희경,헬스걸 권미진,개콘 헬스걸

헬스걸 50kg대 진입 소식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KBS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는 '헬스걸' 이희경이 50kg에 진입하면서, 시청자와 방청객에게 놀라움을 안겨줬다. 본인 역시 믿을 수 없다는 듯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지난 2일 전파를 탄 개콘에서 이희경은 꿈의 50kg대 진입한 사실을 확인한 후 진심으로 환호했다.

이날 출연한 이희경의 모습은 언뜻 봐도 살이 많이 빠졌는데, 그 스스로도 몸무게 감소를 의식햇는지 소매없는 검정색 쫄티를 입고 등장했다.

개그맨 이승훈은 "이희경은 11주 만에 24kg을 귄미진은 35kg을 감량했다"고 말하며, 감격스러운 목소리로 말했다.

실제로 이날 권미진은 지난 주 67.1kg을 기록한데 이어 64.8kg를 기록했고, 이희경은 61.5kg을 기록한 후 여기서 2kg를 뺀 59.5kg를 기록했다.


네티즌은 "이희경이 무대로 걸어 나오는 순간 체중 감량을 단박에 알아차렸다" "개그프로그램이긴 하지만 정말 놀라운 성과다" "살을 빼고 나니 이희경이 새롭게 보인다"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3. 13:05 핫이슈

애정남 가사분담 기준,애정남 다시보기,애정남 재방송,애정남 최효종,애정남 방송시간

KBS 2TV ‘개그콘서트’ 속 화제의 코너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이하 애정남)에서 남녀 가사분담에 대한 기준을 제시해 화제다.

지난 2일 방송된 ‘개그콘서트’의 ‘애정남’ 코너에서는 부부의 가사분담 문제를 말끔히 정리, 관중들뿐 아니라 시청자들 모두의 호응을 받았다.

이날 ‘애정남’ 최효종은 “여자가 일을 잘 하는 것을 인정해서 일은 여자가 다 하는 것”이라고 말해 남성들의 환호를 받았다.

그러나 “이렇게 정하면 애정남이 아니다”라며 “준비와 뒤처리는 남자가 전부 하는 것이다. 억울하면 남자도 요리 배워라”고 밝혀 여성들의 지지를 샀다.

아울러 특약사항으로는 시어머니가 방문했을 때로, 최효종은 “여러분의 평화를 위해서 여자가 다 한다”고 전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또한 “여자가 임신했을 때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했다”며 “지급된 1만 포인트를 남편이 가사 일을 도와줄 때 깎는다. 식사·빨래 등은 10포인트, 12시 이후에 먹을 것을 사다 주면 100포인트, 제철 과일이 아닌 것을 사다 주면 500포인트를 차감한다”고 자세한 기준을 정해줬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3. 13:00 핫이슈

박병호 이지윤 결혼,박병호,박병호 이지윤,이지윤 아나운서,박병호 결혼,얼짱 이지윤

이지윤 CJ오쇼핑 MD(전 KBS N SPORTS 아나운서)와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의 박병호가 12월 웨딩마치를 울린다.

두 사람은 야구 전문 아나운서와 야구선수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왔으며, 지난 4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박병호는 “(결혼을 하게 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더 열심히 운동해서 일과 가정에서 모두 멋진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이지윤은 “야구선수의 1등 아내로, 일 잘 하는 커리어우먼으로도 성공하겠다”고 각각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의 결혼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네트웍스측은 “하반기에 두 사람 모두 일에서 큰 변화를 겪으면서도 예비신부 이지윤이 워낙 똑 부러지게 결혼 준비를 잘해왔다”며 “박병호는 이지윤을 믿고 모든 것을 전적으로 맡겨주었다”고 밝혔다. 이어 “박병호가 이지윤을 만난 첫 날부터 ‘이지윤과 결혼하겠다’고 호언장담 했다고 하니 두 사람의 결혼 준비는 처음 만난 날부터 이미 시작된 것이 아닐까 한다”고 덧붙였다.

이지윤은 KFN 국군방송 앵커를 거쳐 KBS N에서 아나운서로 재직하며 대표 야구 전문 프로그램인 ‘아이 러브 베이스볼 시즌2’을 진행했다. 올해 하반기부터는 CJ오쇼핑으로 자리를 옮겨 MD로 재직하고 있다.

박병호는 지난 7월 31일 LG 트윈스에서 넥센 히어로즈로 이적해 2011 시즌 현재 홈런 13개 31타점을 기록하는 등 넥센의 4번타자로 제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특히 박병호는 홈런을 칠 때마다 모교인 서울 영남중학교에 장학금을 내놓는 등 선행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지윤·박병호 커플은 오는 12월 10일 삼성동 웨딩의전당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3. 02:34 핫이슈

덴마크 비만세 도입,비만세,덴마크 비만세,덴마크 우유

덴마크 비만세 도입,비만세,덴마크 비만세,덴마크 우유

덴마크가 세계 최초로 비만세를 도입했다.

포화지방산이 많이 함유된 제품에 세금을 추가로 부과하며 ‘비만과의 전쟁’을 선포한 것이다.

AFP통신 등에 따르면 덴마크는 1일(현지시간)부터 포화지방산이 2.3% 이상 함유된 제품에 포화지방 1㎏당 16크로네(약 3400원)의 세금을 부과하는 비만세를 도입했다.

관련품목은 버터, 우유, 피자, 식용유, 육류, 조리식품 등이다.

덴마크에서는 비만세가 도입하기 1주일 전부터 포화지방산 함유 식품에 대한 사재기로 혼란이 빚어지기도 했다.

그러나 이 정책이 오랜기간 지속될지는 의문이다.

덴마크 산업연맹(DI) 식품부 대변인은 " 이번 정책이 국민 건강에 도움이 될지 의문이며 세금에 따른 비용은 결국 국민들에게 전가 될 것이다"라며 비만세 도입에 반대입장을 나타냈다.

일부 전문가들도 포화지방산 보다 소금, 설탕, 정제된 탄수화물이 더 해롭다며 정부가 정책 지표를 잘못 설정했다고 비난했다.

현재 비만세를 도입한 우파 정부가 지난달 총선에서 패하고 좌파 정부로 교체된 것도 이 정책의 지속성에 걸림돌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3. 02:30 핫이슈

7성급 애완동물 호텔,어번 테일스 리조트,개 7성급호텔,7성급 호텔,애완동물 호텔

두바이에 애완동물만을 위한 7성급 호텔이 등장했다.

두바이에 위치한 ‘어번 테일스 펫 리조트(Urban Tails Pet Resort)’은 애완동물만 머물 수 있는 호텔로 최고급 수영장뿐 아니라 놀이방, 호화 객실, 미용실, 의료시설, 헬스장까지 럭셔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각 애완동물마다 전용 관리사가 특별관리를 해주며 비만 견공들을 위한 훈련소도 운영하고 있다.

객실은 1박 기준 30~68달러이며 로얄 스위트 룸은 105달러이며  개인 집사와 리무진이 딸려있다. 또한 호텔 곳곳에 웹캡이 설치돼 있어 주인들은 출장이나 휴가지에서 애완동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3. 02:28 핫이슈

임재범 루머 언급,바람에실려,임재범,임재범 인터뷰,임재범 바람에 실려,바람에 실려 다시보기


가수 임재범이 ‘바람에 실려’에서 그동안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바람에 실려’(이하 바람에 실려)에서는 본격적인 미국 음악여행에 앞서 임재범이 배우 김영호, 이준혁, 개그맨 지상렬 등과 첫 만남과 함께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개그맨 지상렬은 배우 이준혁에게 “준혁이도 임재범에게 궁금한 것이 많을 것 같은데 물어봐라.”며 “소문도 많이 들었다며?”라고 말해 임재범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언급하고 나섰다.

 

지상렬의 갑작스런 발언에 당황한 이준혁은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있자 임재범은 “궁금한 게 있으면 물어봐라.”며 “이상한 소문 들었겠지. ‘그 소문의 진상이 사실이냐?’ 이런 것을 물어 보고 싶은 것이 아니냐.”고 말했다.

 

하지만 이준혁은 이들의 예상과는 달리 어렵게 입을 뗀 후 “미국에 가면 저에게 잘 해주실 것이냐.”고 엉뚱한 질문을 던졌고 임재범은 “준비는 됐나? 나는 새벽 2시 반에 깨울 수 있다.”고 말해 이준혁을 긴장케 했다.

 

이에 이준혁은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지만 임재범은 “최선과 상관없다. 영호 씨나 나나 말도 안 되는 상황에서 뛰어다니고 있을 것이다.”며 쉽지 않은 미국 여행을 예고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임재범은 과거에 가수가 아닌 연기자가 꿈이었다고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었을 뿐 아니라 그간 숨겨왔던 예능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3. 02:24 핫이슈

제시카,런닝맨,모사신공,제시카 모사신공,제시카 노출,제시카 나이,소녀시대 제시카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제시카가 ‘런닝맨’에서 모사신공을 발휘, 담당PD 협박하고 나서는 귀여운 모습을 선보였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 유리, 서현, 효연, 윤아, 제시카가 출연해 ‘쌍쌍 레이스’를 펼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본격적인 미션 수행에 앞서 이전 미션에서 늦게 도착한 개리-제시카 커플은 쇼핑 비용으로 지석진-효연 팀과 5만원을 나눠가져야 하는 상황이 됐다.


그러자 제시카는 “이건 너무 하는 거 아니냐. 내가 비밀로 해줄 테니…”라며 모사신공이 발동하기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커플 노래방’ 미션에서 제시카는 개리와 열창 후 받아야 하는 목표 점수인 73점을 넘긴 77점이 나오자 모사신공을 발휘, 제작진을 협박하기에 까지 이르렀다.

 

제시카는 담당PD에게 모사신공을 발휘하며 “무대 매너 점수도 감안해 달라. 이건 진짜 비밀로 해줄께요”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에 담당PD가 “나는 힘이 없다”고 하자 제시카는 “그럼 여기 힘 있는 사람이 누구냐?”라며 다소 과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주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소녀시대 멤버들은 노래에 맞춰 각자의 막춤을 선보이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posted by 유돌이
prev 1 2 3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