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0. 18. 09:37 핫이슈

대종상 영화제 이민정 노출 블랙 망사 시스루 룩 드레스

배우 이민정이 17일 오후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KBS ‘제 48회 대종상영화제’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았다.

이날 제 48회 대종상영화제는 배우 신현준, 장서희가 공동 진행을 맡았으며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와 박정현, 성시경이 축하공연을 펼쳤다.

남우주연상 수상의 영광은 ‘최종병기 활’의 박해일이 차지했으며, 여우주연상은 ‘블라인드’의 김하늘에게 돌아갔다. 또 남우조연상은 ‘황해’의 조성하가 차지했으며 여우조연상은 ‘로맨틱헤븐’의 심은경이 수상했다. 신인남우상에는 ‘고지전’과 ‘파수꾼’으로 후보자 명단에 두 번 이름을 올린 이제훈이 선정됐으며 신인여우상에는 ‘최종병기 활’의 문채원이 이름을 올렸다.

대종상 영화제 최우수작품상은 영화 ‘고지전’이 수상했다. 이날 ‘고지전’은 최우수작품상을 포함, 촬영상, 조명상, 기획상을 수상하며 4관왕의 영광을 거머쥐었다.

한편 ‘대종상영화제’ 레드카펫에는 원빈, 이순재, 박해일, 차태현, 김윤석, 윤계상, 김윤석, 김하늘, 배종옥, 김혜수, 최강희, 유해진, 고창석, 조성하, 조희봉, 김수미, 심은경, 김지영, 천우희, 장영남, 이제훈, 장기범, 김환영, 신세경, 유다인, 백진희, 문채원, 강소라, 이매리, 김혜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18. 09:33 핫이슈

배우 왕지혜가 최고의 매너남으로 지성을 지목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FM4U ‘푸른밤 정엽입니다’(91.9MHz, 연출 하정민) 기획특집 '여배우들' 코너에 왕지혜가 출연해 소탈한 매력을 뽐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에서 귀여운 허당 재벌 2세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인상을 심어준 왕지혜.

그녀는 "예전에는 얄미운 차도녀 이미지가 강해서 사람들의 미움을 많이 받았는데, 이번 역할은 빈틈이 있어 보이는 캐릭터라서 그런지, 모두들 가깝고 친숙한 옆집 처녀로 봐주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의 영향인지 요즘엔 보호 본능을 불러일으키는 남자에게 끌린다. 빨리 알콩달콩한 연애를 하고 싶다"고 하소연하기도.

“함께 연기했던 상대 배우 중에 누가 가장 매너가 좋았냐”는 DJ 정엽의 질문에 한참을 고민한 끝에 지성을 꼽았다.

왕지혜는 "첫 촬영 때 긴장을 많이 했는데, 지성이 많이 배려해줘서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며 "지성은 촬영장의 분위기 매이커"라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왕지혜는 방송하는 내내 솔직한 고백을 거침없이 털어 놓았다.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에서 노래 솜씨가 멋졌다는 청취자의 칭찬에 "사실은 립싱크였다"고 폭탄 발언을 하더니, "좋아하는 음식은 고등학교 때부터 즐겨먹던 돼지 불백"이라고 내숭 없이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DJ 정엽이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에서 불렀던 2NE1의 '내가 제일 잘 나가'를 불러 달라고 부탁하자, "그때는, 마지막 촬영인데다 너무 쑥스러워서 분위기를 띄울 겸 맥주를 살짝 마시고 촬영했다"며 "(노래 부를 수 있게) 술을 조금 주세요"라고 장난스럽게 말하기도.

한편, 왕지혜는 "데뷔 후 미니 시리즈에서 주인공 역할까지 맡은 뒤였는데, 길거리 캐스팅을 당했다. 아무렇지 않은 척 관심 없다고 말하고 도도하게 돌아섰지만 속이 많이 상했다"며 굴욕의 순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18. 09:23 핫이슈


대종상영화제 김혜수 대종상영화제 김혜수 파격 섹시 드레스 올킬!

김혜수가 지난 17일 대종상영화제 시상식이 진행된 세종문화회관 레드카펫에서 화려함을 선보이고 있다. 대종상영화제는 올해 48회로 남녀 주연상, 작품상, 감독상 등 총 19개 부문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 됐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18. 09:16 핫이슈

배우 정유미가 '천일의 약속'에서 쫙 달라붙는 트레이닝복 패션으로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극본 김수현 감독 정을영)에서는 출연자 정유미가 필라테스를 하며 첫 등장했다. 이때 정유미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바디라인을 그대로 드러내며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이 장면을 촬영할 때 정유미는 평소에도 꾸준히 스트레칭을 통해 몸매관리를 하고 있으며, 평소 물을 많이 마시는 습관을 들이고 있다고 명품몸매의 비결을 밝히기도 했다.


드라마가 끝난 후 누리꾼들은 "군살없는 몸매가 부럽다", "진짜 탄탄한 몸매라는 게 보였다", "평소에도 운동 많이 하시나봐요"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정유미는 '천일의 약속'에서 극 중 부잣집 딸 노향기 역할을 맡아 사랑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용기와 열정을 가진 인물을 연기한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18. 09:13 핫이슈

천일의 약속,수애 수중키스신,수애,천일의 약속 줄거리,김래원 수애,천일의 약속 예고,천일의 약속 1회


'천일의 약속' 이미숙이 얼굴에 붕대를 칭칭 감고 중년의 성형중독 연기를 선보여 화제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에서 극 중 노향기(정유미 분)의 엄마 오현아(이미숙 분)가 딸의 약혼자 박지형(김래원 분)의 친모 강수정(김해숙 분) 앞에 선글라스를 쓰고 붕대를 칭칭 감은채 나타났다.

아들과 통화를 마친 강수정은 성형외과를 나서는 오현아 옆에 따라붙으며 "멀쩡한 얼굴은 괜히 뜯어고쳐서"라고 말하자 오현아는 "그냥 중독이라고 해. 괜찮아"라고 아무렇지 않게 대꾸해 성형중독자의 모습을 그대로 표현했다.

이에 병원을 나와 강수정과 함께 차를 타고 가던 오현아는 "니 아들 우리 향기 이용하는 거 기분 나빠. 하긴 내 딸이 팔푼이지. 니 아들 뭐든지 우리 향기 앞세워 해결하잖아. 결혼도, 분가도, 결혼식도. 향기 고건 뭐든 응, 오빠 그래 괜찮아 이러고"라며 사돈이자 친구인 강수정의 아들을 흉을 봤다.

이에 강수정은 발끈하는 듯 했으나 이내 웃음을 터뜨리며 사이좋은 사돈 사이임을 나타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성형중독 열연 대단해", "선글라스에 붕대까지 칭칭!", "연기야? 실제야? 구분이 안가!", "역시 이미숙!"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posted by 유돌이
2011. 10. 18. 09:09 핫이슈

김세아 성형비용

MBC '웃고 또 웃고-나도 가수다' 코너에서 가수 이소라 패러디 '이소다'로 출연하는 개그우먼 김세아의 1000만원 얼굴 성형이 화제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 출연한 김세아는 "못 믿겠지만 얼굴 성형에만 1000만원정도 들었다"고 고백해 성형 전 과거 모습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데뷔 초인 2004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알까리라 뉴스' 코너를 진행했을 당시와 지금을 비교해 봤을 때 성형과 달라진 메이크업 때문에 얼굴 이미지에 다소 차이가 느껴져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김세아는 선배 개그우먼 김지선이 "이왕표 닮았는데 1000만원이나 들었냐"고 묻자 "저희 집 DNA가 훌륭하지 못해서 눈을 했다. 그런데 한쪽 눈만 세 번하고 눈매 교정까지 했다. 다 하니까 노지심씨가 됐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일의 약속' 정유미, 트레이닝복으로 몸매 과시  (0) 2011.10.18
천일의 약속, 순조로운 출발  (0) 2011.10.18
이정민 17kg 감량  (0) 2011.10.17
효민 무대 태도 해명  (0) 2011.10.17
조현영 아가리또 실수  (0) 2011.10.17
posted by 유돌이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