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8. 30. 17:17 핫이슈

이탈리아 시칠리아섬의 에트나 화산이 현지시간 29일 오전에 다시 한번 폭발했다.


이탈리아 시에 따르면 “에트나 화산은 지난 29일 오전 남동쪽 방향으로 상당한 양의 화산재를 뿜어내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에트나 화산은 8일 전에도 폭발했지만 2시간여 만에 점차 잦아들었다. 하지만 폭발로 생긴 화산재로 이탈리아 항공기들이 항로를 변경해야만 했다.


한편 이번 폭발은 다행스럽게도 인근 카타니아시 공항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posted by 유돌이
2011. 8. 30. 17:13 핫이슈

2011 미스유니버스 대회 본선에 오른 정소라가 화제다.

 

최근 인터넷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미스유니버스 정소라 비키니 몸매 보정전 보정후'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서 정소라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프로필 촬영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정소라는 보정 전과 후가 별반 다른 것이 없어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정소라 비키니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완벽하다", "멋진 몸매다", "보정후와 별반 다를 게 없네"등의 관심을 보였다.

 

한편 정소라는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리는 제 60회 미스유니버스 대회에 한국대표로 참가해 인기 순위 14위를 기록하고 있다.

 

본선 대회는 다음달 13일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개최되고 미스 유니버스 1위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뉴욕의 고급 아파트와 생활비, 뉴욕 필름 아카데미 장학금 등이 주어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posted by 유돌이
2011. 8. 30. 17:10 핫이슈


미스코리아 출신 이하늬가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이종격투기 선수로 변신한다.

이하늬는 영화 <히트>로 스크린 연기에 도전하며 극중 격투기 파이터이자 설계자인 바지(한재석 분)와의 아련하고 비밀스런 관계의 선녀역을 맡게됐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타이트한 가죽옷을 입고 섹시한 허리라인을 뽐내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이같은 섹시한 옷을 입고 액션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한 이하늬의 매력에 스태프 역시 감탄했다는 후문.
 

이하늬 이종격투기 선수 변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호 정말 멋진데", "몸매가 정말 좋다. 연기력은 어떨지 궁금", "캣우먼 복장... 너무 섹시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하늬가 출연하는 영화 <히트>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posted by 유돌이
2011. 8. 30. 17:05 핫이슈

배우 송지효가 여배우 답지 않은 털털함을 과시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심하게 털털한 송지효"라는 제목으로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이 영상은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좋다-런닝맨'에서 지난 7월 태국 특집으로 방영된 것으로 송지효와 하하 게리는 차 뒷 자석에 나란히 앉아있다. 또한 송지효는 차 안이 추운지 비몽사몽으로 티셔츠 안에 팔을 집어넣어, 예쁘게 보이려는 여배우들과는 달리 표정관리를 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하하는 여배우인 송지효가 어떤 행동을 하던지 시선 한 번 주지않고 자신의 할 일만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게시자는 "가식없는 지효 효정, 추워서 손넣는 송지효, 신경도 안쓰는 하하"라는 설명을 덧붙여 네티즌들을 다시 한 번 폭소케하고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 하하 반응이 더 웃기다", "진짜 털털하다", "이래도 예쁘고 저래도 예쁘다", "송지효 귀엽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posted by 유돌이
2011. 8. 30. 09:44 핫이슈

심민정의 포르쉐 차량이 대형화물차와 접촉사고를 일으켰다.

심민정은 지난 28일 밤 남편 이민규와 각자 차량을 몰던 중, 낙성대역 부근에서 접촉 사고를 당했다. 국내 한 포털사이트의 사고 게시판에 뒤늦게 올라온 사고 현장사진에는 심민정의 당황한 모습과 함께 화물차 운전자와 이야기를 나누는 화성인 이민규의 모습도 포착됐다.

네티즌은 “화물차 기사분이 걱정 된다” “포르쉐 보험료가 얼마나 될까요?” “불쌍한 트럭 아저씨” “보험처리비가 궁금하다” “누구의 과실?” 등 차수리비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측근은 “심민정이 남편에게 선물 받은 벤츠를 처분하고 빨간색 튜닝이 들어간 포르쉐차량으로 바꾼지 몇 달 안 되어 안타까움을 토로하고 있다”며 “대형화물차 운전자와 본인이 다치지 않아 천만 다행이다”고 전했다.

심민정이 타고 있던 포르쉐 차량 앞에는 이민규가 타고 왔던 벤츠도 함께 정차하고 있는 등 총 2대의 외제차와 대형화물차가 2개 차로를 막고 있어 남부순환도로 진입이 한 때 어렵기도 했다.

한편, 심민정은 키작은 남자로 성공한 화성인 이민규의 아내로 올초 벤츠선물을 받은 것으로 네티즌의 질투를 받은 화제의 인물이다. 최근 ‘친절한 미선씨’ 등 각종 방송출연과 함께 화장품 CF에서 송혜교 친구녀로 등장하는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8. 30. 09:18 핫이슈

여성듀오 다비치 이해리가 셀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9일 이해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다비치 미니앨범이 공개됐습니다. 많이 들어주세요. 아 좋다”라는 당부와 함께 최근 모습이 담긴 셀카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에서 이해리는 화이트 컬러의 민소매 탑으로 쇄골라인은 강조하고 긴 웨이브 머리는 청순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특히 뽀얀 피부에 갸름한 턱선,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은 핑크색의 입술과 어울려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해리의 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얼마나 기다렸는데. 이번 앨범 너무 좋습니다”, “해리님도 셀카의 여신이네요. 너무 예뻐요”, “미모가 완전 물올랐어요”, “강민경과 닮아가네요. 점점 예뻐지는 것 같아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해리가 속한 다비치는 지난 29일 새 미니앨범 ‘Love delight’(러브 딜라이트)를 발표하고 오는 9월2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posted by 유돌이
2011. 8. 30. 09:14 핫이슈

크리스탈박(김수미 분)의 본명이 박말년인 것으로 밝혀졌다.

8월 28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애정만만세’(극본 박현주/연출 주성우) 14회에서 크리스탈 박은 부유한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했다. 친구들은 크리스탈박을 졸부라고 놀리고 있었다. 이에 갖가지 준비를 해 고상한 인품을 자랑했다.

크리스탈박의 동생 써니박(문희경 분) 역시 함께 했는데 그는 친구들에게 “크리스탈박이 과거에 국수장사를 했고 본명이 말년이라는 것은 잊어달라”고 했다. 놀라는 친구들 앞에서 크리스탈박 역시 당황한 표정이었다. “그냥 루머다”고 얼버무렸다.

친구들은 “말년이라는 이름이 정말로 있냐”고 물었다. 이에 크리스탈박은 동생 써니박을 향해서 “그럼 있지. 언년이도 있는데”라고 말했다. 써니박의 본명은 박언년이었던 것이다. 영어를 사용해 가면서 고급스런 생활을 영위하고 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8. 30. 09:10 핫이슈


배우 고창석이 명문대 졸업 이력을 자랑하는 가족들을 공개했다.

고창석은 2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큰 형은 서울대 법대와 하버드대를 졸업해 지금 로펌회사 파트너로 일하고 있다. 누나는 현재 미국에서 교수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부모님도 명문대 출신"이라고 소개한 고창석은 "나만 어린시절 천덕꾸러기였다. 형은 공부를 잘했지만 나는 성적이 들쑥날쑥해서 '형의 반만 닮아라'는 말을 많이 듣고 자랐다"고 회상했다.

이에 MC이경규는 "그럼 공부를 못할 수 없는데…"라고 의아한 표정을 지었고, 고창석 역시 "그러게요"라고 수긍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고창석은 생활고에 시달리는 등 힘들었던 과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posted by 유돌이
2011. 8. 30. 09:06 핫이슈

가수 이효리가 애완견을 잃어버린 배우 엄태웅을 위로했다.

이효리는 2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백통이를 찾으러 모란시장까지 간 태웅 오빠에게 문자가 왔습니다. 울고 싶다고. 백통이와 닮은 눈을 가진 저 많은 강아지들 어떡하냐고. 그 말을 듣고 저도 눈물이 났습니다”라고 위로 했다.

앞서 이효리는 26일 트위터에 “엄태웅 오빠네 강아지 백통이가 집을 나가 안 들어온대요. 혹시 보신 분들은 제보 부탁해요”라는 글과 함께 엄태웅이 백통이를 잃어버린 사연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이효리의 진심어린 위로에 누리꾼들은 “이효리 엄태웅의 심정 공감하나보다”, “애견인들은 저 마음 안다. 나도 눈물이 날 것 같다”, “이효리 엄태웅 위로, 정말 마음이 따뜻하다” 는 반응이다.

posted by 유돌이
prev 1 next